리은이의 맛집/리은카페

상남 젬스톤 카페 - 대형카페 / 아침일찍 문여는 카페

리은 Rieun 2024. 2. 23. 07:00
320x100

 

 

젬스톤카페 상남동


0507-1386-0705
영업시간 매일 10:00 - 23:00
22:30 라스트오더
경남 창원시 성산구 중앙대로 64 101호 젬스톤 창원점
단체 이용 가능, 포장, 배달,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간편결제, 주차

 

 

친구랑 밥먹고 카페 어디갈지 검색하다가 찾아낸 곳이에요. 주차도 가능해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창원 상남동 시내 한가운데 있는데, 규모도 꽤나 큰 카페라서 친구들과 함께 방문하기 딱 좋더라구요!

 

 

입구는 여기가 정문이고, 옆문쪽에도 입구가 있답니다. 

 

 

 

오전 8시 30분부터 영업이라니, 오전 출근전에 방문하실 분이라던가, 아침일찍부터 약속이 있으신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아요!! 

 

밤 11시까지 영업이라 카페치고는 꽤나 늦은시간 까지 영업하는 편이죠?

그리고 일요일이나 공휴일까지 모두 운영을 하더라구요!

 

 

주차는, 매장 맞은편 신한투자증권 주차장에 가능하구요. 평일 오후 4시 이전에는 2시간 무료, 그 이후나, 주말에는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실내는 상당히 넓었구요, 층고도 높아서 시원시원 하더라구요. 

공간이 상당히 넓었는데 테이블은 그렇다고 아주 밀집해 있지는 않고 넓직넓직하게 배치되어 있어서 답답하지 않고 좋았어요!

 

 

벽쪽에는 이런 테이블들이 있었는데요, 커튼으로 파티션 역할을 하고 있어서 약간 프라이빗한 느낌이 나서 여기에 앉고 싶었는데, 이쪽 테이블은 모두 사람들이 앉아 있어서 다음 기회를 노려야 겠더라구요.

 

 

 

대부분의 의자들은 편안한 쇼파로 되어있어서 앉아서 수다떨기 좋은 카페였어요!

 

 

 

 

베이커리 종류들도 적당히 있어서, 디저트 좋아하시는 분들도 좋아하실 것 같아요! 

 

 

메뉴판이에요. 저는 목이 칼칼해서 시나몬 애플티로 주문해보았어요. 

 

 

오잉? 냉장고에는, 하이네캔, 스텔라, 호가든, 빅웨이브, 코젤, 호가든의 다양한 맥주들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아침에 맥주드시고 싶으신 분들 젬스톤 카페에 오셔도 되겠어요! ㅋㅋㅋㅋㅋ

 

 

와이파이 비번은 젬스톤7272 !

 

 

 

애플 시나몬 티는 아래쪽에 시나몬 가루가 깔려있어서 잘 저어서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가볍게 수다떨기 좋은 젬스톤 카페 주차도 되고 테이블도 많아서 편히 방문하기 좋네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