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은이의 맛집/리은카페

잠실 소피텔 라스파스 - 애프터눈티

리은 Rieun 2024. 1. 30. 07:00
320x100


겨울은 크리스마스가 가장 큰 행사가 아닐까 싶어요
가는 곳마다 예쁜 트리장식에 괜히 마음이 들뜨게 되는 그런 계절같아요
 
잠실 소피텔 6층에 위치한 라스파스에도 예쁜 트리가 장식되어 있더라구요
 
소피텔은 6층이 체크인 하는 카운터가 있는데요
체크인 하는 곳 옆에 라스파스 카페가 위치해 있답니다. 
 
 
 

딥디끄가 만들어놓은 트리인가봐요
딥디끄 캔들과 디퓨져들로 장식이 되어있었고
트리 앞에도 딥디끄 박스가 가득 쌓여있더라구요!
 
 

 

평일 오후라 한적한 소피텔 라스파스의 모습이에요
 

날씨가 조금 흐렸지만, 창 밖 뷰 너무 예쁘더라구요
6층이라그런지 석촌호수도 가까이 보이고, 바로 옆이 롯데몰인데
앞쪽 마당에 커다란 대형트리와 회전목마까지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보는 재미도 좋더라구요
 
맨 안쪽에서 두번째정도의 창쪽 테이블이
저 회전목마가 정면으로 보여서 특히 자리가 좋은 거 같아요!
 

애프터눈티 세트를 먹으러 왔답니다. 
2인 기준으로 10만원이랍니다. 
 
1인당 5만원정도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시간과 공간 분위기 그리고 티 무한리필과 디저트류 퀄리티 생각하면
가격대비 너무 훌륭했던 애프터눈티가 아닐까 싶어요!
 

티는 4가지 중에서 고를 수 있어요
저는 다른 티를 골랐는데 일행은 얼그레이를 골랐어요
얼그레이가 더 제 취향이라 일행꺼 계속 같이 마시게 됐네요 하하
 
 
 

개인 티팟에 따로 티를 담아주신답니다. 
미리 티를 다 우려서 차만 담아주시기 때문에
중간에 티를 빼거나 하지 않아도 되구요
 
분위기도 좋고, 천천히 티 마시면서 얘기하고 하다보니
시간이 너무 잘 가더라구요
 
혹시 몰라 티 리필요청 드렸는데 리필도 계속 해주셔서 감사했어요 :)
 
 
 

잠실 소피텔 레스파스 애프터눈티 랍니다. 
 
회전목마와 대관람차 두가지 컨셉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데요
바로 앞에 애프터눈티 회전목마 모형을 보면서 
저 멀리 실제 회전목마가 눈에 들어오는 풍경도 너무 훌륭하지 않나요! ㅎ
 
 
 
 

모든 메뉴는 2pcs 씩 나온답니다. 
일행과 사이좋게 각자 하나씩 먹으면 된답니다!
 
회전목마 모형은 실제로도 돌아가는데요!
자동은 아니고 수동이라 구경하거나 음식 집을때 돌리면서 먹었어요 ㅎ
 
 
 

베이 캔들을 장식으로 내어 주셨는데
왜 캔들을 안붙혀주시지?? 하고 물어봤더니, 화재문제로
실내에서 캔들을 켤 수가 없다고 하더라구요
 
딥디끄가 이번 겨울 컨셉인가봐요
트리도, 장식도 모두 딥디끄네요 
 
딥디끄 베이 향은 발향이 워낙 좋아서
캔들을 켜지 않아도 향이 조금씩 올라와서 좋네요 :)
 
초를 켜면 저 위에 장식품이 연기때문에 빙글빙글 돌아가서 예쁠텐데 아쉽네요!
 
 
 

접시도 너무 예쁘고, 위에 올려진 디저트도 너무 예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빵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구요
너무 달달한 음식도 많이 못먹는 편이에요
 
그런데 소피텔 레스파스 애프터눈티의 디저트들은 너무 훌륭하더라구요
당도도 정말 딱 적당하고, 중간중간 종류별로 다양한 재료를 사용해서
짭쪼롬한 맛도 있고, 여러가지 너무 조화로운 맛이었어요
 
디저트 하나하나가 다 작품같은 느낌이에요
특히나 얼그레이랑 너무 잘 어울려서 괜히 애프터눈티 세트가 아니구나 싶더라구요!
 
 
 

행사중인지 저희가 다 먹어갈 때쯤에 오셔서 설명을 주시는데
ACCOR 호텔 사이트에 회원가입하면, 초콜렛 한점씩 서비스로 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가입하고 예쁜 초콜렛도 한입했네요 :)
 
 
옆 테이블에는 햄버거 드시는 식사하시는 손님이었는데
그 손님은 회원가입하고 커피였나? 그런 다른 메뉴를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
 
이게 아마 주문한 메뉴에 따라 적당한 서비스로 제공하나봐요!
 
 

화장실은 체크인 카운터를 지나쳐서 조금 더 복도따라 걸어가면 있구요
역시나 호텔 화장실이다 보니 깔끔하게 잘 관리되어있는 모습이에요 :)
 
 
 
 

분위기 너무 좋았던 잠실 소피텔 라스파스 애프터눈티 회전목마 버전이었답니다 :)!
 
특별한 날이나, 예쁜거 먹으면서 수다떨고 싶은 날엔
라스파스 애프터눈티 추천드려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