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은이의 맛집/리은맛집

난포 한남 (한남동) - 새우감자전 강추 / 발렛가능 / 매장앞웨이팅가능

리은 Rieun 2024. 1. 29. 16:02
320x100





친구들이랑 오랜만에 한남동에 다녀와보았답니다!
한남동은 주차가 편하지 않아서
차량으로 주로 이동하는 저는 방문이 쉽지가 않은 편 인데요,
다행히도 난포 한남은 발렛이 되어서 편하게 방문했답니다!

 

 

한남 난포 입구의 모습이에요
예전에는 웨이팅이 상당히 많았다고 하는데

요즘은 그래도 엄청난 웨이팅은 아니어서 다행이에요!


그래도 15분정도는 기다리고 입장했네용!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

15:15 점심 라스트오더

15:50 - 17:00 브레이크타임

* 주말 및 공휴일에는 브레이크타임 없이 운영된다고해요!

 

 

 

 

가자마자 입구에 있는 캐치테이블 기계에서

웨이팅등록부터 해야해요

핸드폰 번호 입력하면 웨이팅 등록이 되고, 

앞에서 기다리고 있으면 입장때 되면 안내해주시더라구요

 

발렛은 가게앞에 깜빡이 켜고 있으면
발렛해주시는 분이 오시니 발렛맡겨주심되요!


1시간 30분 기본 사용에 4,000원이구요

초과 30분당 2,000원 추가된답니다. 

대략 2시간에 6,000원이라고 보면 되겠네요!

밥은 금방 먹으니까 밥만 먹으면 1시간반안에 충분히 먹는데

웨이팅이 길어지거나 하면 주차 사용 시간이 늘어날 수 있다는 부분이 있네요!

 

 

 

저희는 4명이라서 4인석을 배정받았어요
창가에 앉고 싶었지만, 입장 순서대로 지정되는 거 같았어요

 

 

실내에는 다인석도 있고
다찌석처럼 옆으로 되어있는 테이블도 있더라구요

 

주로 2인 손님들이 많이 보였구요, 

커플, 친구, 부모님이랑 방문하는 등 소규모 방문이 주로 있었어요!

 

실내는 오픈되어 있었지만, 파티션으로 어느정도 구분되어있어서

시끄럽지 않고 적당했답니다. 

 

 

냉장고를 보니 다양한 주류도 준비되어있더라구요
안주가 약간 한국 퓨전음식 느낌이라 전통주나 사케류도 보이는 거 같았어요

 

 

 

화장실은 실내에 있긴한데
실내에 있는 계단을 따라 지하로 내려가야 하더라구요!

특이한 부분이 주방도 지하에 있더라구요!

 

1층은 그래서 손님받는 식당 위주고

음식 제조는 모두 지하에 있는 주방에서 만들어서 1층으로 올리나봐요!

 

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남녀 화장실이 분리되어있고
1인실이랍니다.

 

1인실의 장점은 프라이빗한 화장실 사용이구요

단점은 밖에 기다리는 사람이 있을 시 불안감이 증폭된다는점 ㅋㅋㅋㅋㅋ

 

다행히 화장실을 사용하는 사람은

의외로 그리 많이 않아서 편하게 사용했답니다 :)

 

 

 

담금주들도 많이 보이더라구요
판매용은 아닌것같지만 이렇게 다양한 종류의

담금주를 장식장에 배열해놓으니 알록달록하고 예쁘네요



옷을보관해두는 곳도 이쪽과 안쪽에 마련되어 있구요
아기손님을 위한 아기의자도 있더라구요.

아래는 난포 메뉴판이에요

 

돌문어 간장국수, 전복들깨국수, 제철회묵은지말이, 강된장쌈밥, 새우감자전

이렇게 5개 주문해봤어요.

 

4명이다보니 시그니쳐 메뉴들을 다 주문해봤어요

일행이 많으면 다양한 메뉴를 다 맛볼 수 있어서 좋아요 :)

 

 

 

끓인 물을 기본으로 내어주시네요

끓인 물 좋아요 :)

 

 

 

여자 넷이 오면 사진 찍는데 진심이라서

메뉴 다 나올때까지 안먹는게 국룰이죠 ! ㅋㅋㅋㅋㅋ

 

메뉴를 한번에 내달라고 말씀드려서 한번에 나왔어요!

 

비쥬얼 너무 예쁘지않나요!

 

 

전복들깨국수 랍니다. 

들깨국수 너무 맛있어요!

들깨 특유의 구수함이 일품이에요!

감칠맛 도는 맛이 자꾸만 손이 가더라구요

 

알갱이가 살짝 씹히는 들깨가루 듬뿍에

탱글한 전복 + 잘게 채 썰어놓은 깻잎까지 곁들여 함께 먹으면

너무 맛있답니다 :)

 

 

 

강된장쌈밥

 

요거 비쥬얼 너무 예쁘죠

이때 한창 쌈밥 메뉴들이 유행할때여서

저희도 이건 무조건 주문했었어요!

 

된장 맛있고 쌈야채도 좋고 한데

속에 들어가는 밥이 좀 심심하달까요?

 

안에 양념고기 같은거 좀 넣으면 더 맛있는데

여기는 안에는 좀 심심한 맛이었어요

 

건강식 느낌은 있었지만, 조금 더 보완이 되었으면 좋을 것 같에요!

(밀키트로 예전에 만들어본 강된장쌈밥이 떠올라서 덧붙힘)

 

 

 

제철회 묵은지말이

 

이거 너무 맛있답니다. 

원래 회전초밥집 가도 광어묵은지스시 너무 좋아하는데요

딱 그 맛이 나요! ㅎㅎㅎ

 

요 메뉴도 추천드립니다 ;)

 

 

 

 

 

새우감자전이에요

 

이날 먹은 메뉴 중에 1등먹은 메뉴랍니다. 

새우 감자전이 이렇게 맛있는거였나요????

 

난포 한남 시그니쳐 메뉴는 새우감자전이 아닐까 싶을정도로

너무 훌륭한 맛이었어요

 

감자전 테두리의 크리스피한 느낌도 잘 살려주었고

중간중간 들어있는 새우살의 고소함에

위에 수북히 뿌려진 치즈가루까지 

맛조합이며 식감 조합이 가히 환상적이었어요

 

 

돌문어 간장국수도 돌문어 숙회에

신선한 야채들과 간장 양념 베이스가 깔끔하게 잘 어울려서 좋았어요!

 

 

 

가볍게 맥주 한잔 하고 싶은 친구들이 있어서

가볍게 제주 위트 에일 주문해봤어요. 

 

물론 저는 운전자라 술은 안마시고 사진만 찍어봤어요 히히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