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은이의 맛집/리은맛집

플랜튜드 - 비건식당 / 코엑스맛집

리은 Rieun 2023. 10. 1. 17:13
320x100




요즘 건강식에 관심이 많다보니
식당 찾을때도 가볍고 건강한 식단위주로 찾게되더라구요

코엑스에 영화보고나서 맛집 찾아 가보았던
플랜튜드 포스팅해볼게요!



입구모습이에요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가깝게 위치해 있어요!

한창 붐빌때 가면 웨이팅도 많을수도 있다고 하던데
다행히 제가 갔을때는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 가능했답니다


매장도 깔끔하게 민트색 톤으로 잘 정리되어있더라구요

 

그런데 참고로 의자가 너무 딱딱해서 식사하는 내내 좀 불편했어요

자리가 편하진 않더라구요

어떤 자리에도 쿠션감 있는 의자 없이 딱딱한 의자로 되어있는게 조금 아쉬웠어요

 

 

 

입구에는 풀무원 음료들이 진열되어있어요

 

주문은 요렇게 시켜봤어요!

요 메뉴들이 평도 좋고 인기가 많더라구요

시킨 메뉴 모두 맛있고 예쁘고 다하네요!!

 

 

 

콤부차 처음 나왔을때 먹을땐 너무 새콤해서 먹기 힘들었는데

요즘은 강도가 너무 강하지 않게 맛있는 콤부차가 많이 나왔더라구요

 

풀무원에서 운영하는 플랜튜드 매장에서는 풀무원 제품인 톡스콤부차를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음식들이랑 함께 먹기 딱 좋더라구요

너무 새콤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꺄아

고사리오일스톡파스타 너무 예쁘게 나오죠!

보는것만큼 맛도 너무 괜찮더라구요

 

 

고사리오일스톡파스타라니?

이름부터 너무 낯설었지만 맛은 너무 맘에들었어요

고사리 좋아하고 야채 좋아하는 저한테 딱!

 

 

 

함께 주문했던 모듬버섯 두부강정은

후기에 보니까 교촌치킨의 시그니쳐 허니콤보의 양념이 그대로 느껴진다고 해서

궁금했는데요! 먹어보니까 정말 허니치킨 그 잡채!

 

양념 너무 맛있어요

그런데 전반적으로 간이 좀 센편이라 물이 자꾸 들어가더라구요

 

양념 너무 맛있고 음식 모두 맛있어요

두부도 단면이 저렇게 튀겨져있구요

특히나 버섯튀김이 세상 너무 맛있어요

이게 버섯인지 고기인지 모르겠네요!!

 

강력추천드려요

 

 

그리고 사이드로 주문했던 토마토 순두부스튜는 꽤나 매운맛인데요

함께 먹기에 잘 어우러지는 맛이에요

스파이시한 토마토 스튜 너무 좋아하기도 해서 좋았어요

 

 

건강한 음식 찾으신다면 플랜튜드 너무 추천드립니다

게다가 비건으로만 되어있어서 비건식단 하시는 분들께도 딱이죠!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