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은이의 홈쿡

코스트코 들기름막국수 - 면사랑 / 추천

리은 Rieun 2023. 9. 10. 07:00
320x100


날씨가 더우니까 입맛이 뚝 떨어지더라구요
코스트코에 살거 있어서 갔는데 
다들 장바구니에 들기름 막국수 한통씩 챙겨가시더라구요??
 
잉? 저게뭐지?? 궁금해서 찾으러 돌아다녀봤어요 

제가 갔을때 때마침 세일중이었나봐요!
인기품목인데다가 할인하고 있어서 다들 장바구니에 담았나봐요!
 
할인 전 가격은 13,290 원 이에요
 

박스를 열어보면 6개의 낱개포장으로 들어있더라구요
한 봉지당 1인분이라서 총 6인분이에요!
 
 
 

개별 포장당 1인분이라서 한번에 하나씩 뜯으면 되니까 너무 편하더라구요
안에 있는 메밀면 중에 메밀은 30% 들었다고하네요
 
 
 

1인분 개별 포장 된 봉지를 뜯어보면
안에 메밀면 1인분 한묶음, 들기름, 참깨, 막국수 소스, 김가루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어요
 
아주 깔끔한 밀키트죠!
 
면 삶기 귀찮은 저는 면도 삶아져 있었으면 좋겠다 생각했어요 ㅋㅋㅋ
 
 
 

만드는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하더라구요!
 

1. 끓는물에 메밀면을 4분정도 삶기
2. 찬물에 헹궈서 물기 빼기
3. 그릇에 면을 담고, 들기름이랑 간장소스 함께 비벼주기 
4. 비빈 면 위에 김가루 뿌리고, 참깨고명을 으깨서 뿌려주기

 
 
간단합니다!!
요린이에게도 쉬워요!!
 
 

안에 들어있는 1인분 메밀면의 양이에요
막상 만들어봤더니, 제가 먹기엔 너무 많더라구요!!!
 
 

물 끓이고 메밀면 삶고 그릇에 넣고 안에 들어있는 소스에 면을 비비고
김가루와 참깨를 뿌리면 완성이에요!!!
 
이렇게만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저는 집에 쪽파얼려놓은게 있어서 위에 함께 뿌려봤더니
더 예쁘게 보이더라구요!!
 
 
 

 

다 비비면 이렇게 김가루가 폭발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빨에 무조건 끼이니까 다 드시면 꼭 입헹구세용!!
 
 그런데 이거 담백하고 간도 적당히 잘 되어있고

들기름향 폭발해서 너무너무 맛있어요!!!

 

진짜 이거 여름별미

아니 사계절 상관없이 별미에요!!

 

 

 

다른날 또 만들어본 들기름 막국수에요

엄마랑 신경써서 데코를 해보았는데요

이렇게 한줄로 예쁘게 토핑 올리니까 더 예쁘더라구요!!

 

쪽파는 냉동실에 있던 아이구요

쪽파가 없어도 맛있어요!!

 

코스트코 아이템 이렇게 잘 건지면 너무너무 좋아요! ㅎ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