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은이의 맛집/리은맛집

역삼 와인바 - 배드라핀 :)

리은 Rieun 2023. 8. 18. 17:12
320x100





배드라핀 [Bad Lapin]
서울 강남구 논현로97길 23 1층 카페
https://naver.me/xTl2cKK7

배드라핀 [Bad Lapin] : 네이버

방문자리뷰 161 · 블로그리뷰 222

m.place.naver.com




역삼동에 있는 배드라핀 와인바에 가 보았어요
집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었는데 이제야 와 보네요
지나다니면서 몇 번 보았는데 카페인 줄 알았는데
집 근처 와인바 찾다가 발견했는데
알고 봤더니 와인바 더라고요 :)


밖에서 보이는 입구의 모습이에요
야외자리도 분위기좋지만
지금은 너무 더워서 실내가 더 좋아요



커다란 문을 열고 들어갈수있어요


오픈키친이구요
실내도 은근 넓더라구요


저는 창가쪽에 앉아보았어요


조명까지 분위기 너무 좋아요


메뉴판은 타블렛pc로 주문할 수 있고
음식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사진이 함께 나와있어서
메뉴 선택하는데 편리했어요


구운관자와 당근퓨레 맛있어요!!


쉬림프로제리조또 무난했구요


마지막에 와인 안주로 먹을만한  메뉴 하나 더 주문했는데요
애플 앤 브리치즈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저는뉴질랜드화이트와인 좋아하는데요
뉴질랜드꺼 하나 있어서 그걸로 주문했어요 :)
러시안잭쇼비뇽블랑 와인도 성공적


뉴질랜드 화이트와인중에 클라우디베이도 추천해요!!


러시안잭쇼블입니다
병 라벨도 느낌있네요 :)


테스팅해주신 뒤 아이스버킷에 칠링해주십니다


찐으로 신났어요 :)
동네 분위기 좋고 가격도 괜찮은 와인바를 찾아서
넘 조아요


구운관자와 당근퓨레

넘 이쁘게 나오죠?
당근퓨레는 당근느낌이 과하지 않으면서
크리미한 재질의 소스로 관자와 잘 어울리더라구요!

소스 싹싹 긁어먹엇어요 😁


쉬림프 로제 리조또에요
요것도 무난히 맛있더라구요 :)


와인이랑 먹다보니 금방 금방 먹어지더라구요


구석자리다보니 모기가 좀 있어서 너무 신경쓰여서
모기퇴치제나 향 없는지 여쭤보았는데
없어서 하나 사와주셨더라구요!

와우 매니저님이신가? 대응속도 LTE 입니다 ㅎㅎ


화장실은 남녀공용이지만 1인실이라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앞에는 포토존같은 거울이 있어서 그냥 못지나쳤죠ㅎ



애플 앤 브리치즈 도 시켜봤어요
이거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데워진 브리치즈에 메이플시럽 듬뿍에다가
사과 채썰어서 계피가루랑 함께 토핑되어있었는데요

와인안주로 정말 최고네요!

분위기도 좋고
가격도 괜찮은 배드라핀 이었습니다 :)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