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은이의 맛집/리은맛집

양재 부산낙곱새 코다리조림 - 낙곱새 맛집

리은 Rieun 2023. 6. 14. 11:41
320x100


양재쪽에서 지인들이랑 스크린 치고
근처 맛집 검색해서 평이 좋길래 다녀와본 부산낙곱새에요

입구모습이랍니다.
건물 코너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 쉽더라구요
주차도 주변에 빈 곳에 할 수 있었어요


이날이 비오는 날이었는데
창가쪽에 앉으면 너무 분위기 좋겠더라구요
이건 나오면서 찍은 사진인데 사람들 다 나와서 깔끔할 때 찍었는데요
창가쪽만 먼저 차더라구요 ㅎ



메뉴판이에요
전골과 짜글이의 차이는 국물의 유무 차이인거 같아요
저희는 비도 오고 촉촉한 음식이 좋아서 전골로 주문해봤어요


낙곱새 짜글이 랍니다!

국물이 은근 많은데
저는 국물 많은거 좋아해서 더 좋았어요
밥이랑 비벼먹으면 딱 좋아요!



다 끓으면 먹으면 된답니다
이거 은근 맛있더라구요
기본에 충실한 맛이랄까요?

요즘 인위적으로 맵게하거나 조미료 맛이 과한곳이 많은데
여긴 딱 정말 재료 맛 그 자체로 내는 맛이랄까요?
게다가 비오는날 전골이라니
메뉴 선정 기가 막힙니다 ㅎ



저는 라면사리를 좋아하고
친구는 당면사리를 좋아해서 사리를 두개 시켜봤어요 ㅎ

참고로 라면사리도 맛있고 당면사리도 맛있었어요!


육수는 리필 해 주시니까 전골 반쯤 먹으면 사리 넣으시면 좋아요
아무래도 라면 사리가 들어가면 국물맛이 좀 변할 수도 있으니까요!


밥에 전골 비벼먹으니까 진짜 꿀맛이더라구요!
그래도 볶음밥을 포기할 순 없어서 배가 너무 부르지만
볶음밥도 1개 주문해봤어요

남아있는 전골이랑 야채를 좀 더 넣고 볶아서 만들어주시더라구요
볶음밥도 좋았어요 :)

주변에서 유명한지 가족단위나 지인분들끼리 방문 많이 하시더라구요
저희 들어가고 나서 홀 자리가 가득 차더라구요

이쪽으로 올일이 잘 없어서 이 가게의 존재를 몰랐지만
가끔 낙곱새 오리지널 전골이 땡길때는
여기 들리게 될 것 같아요 ㅎ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