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은이의 맛집/리은카페

카페 담 - 분당 예쁜 카페 / 편한 카페

리은 Rieun 2023. 7. 20. 07:00
320x100



https://naver.me/FDXE8Jpk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어떨때는 베이커리 맛집 카페를 가고싶고,

어떨때는 뷰 예쁜 카페를 가고 싶고,

 

또 이번처럼 어떤때는 그냥 널부러져 있고 싶은 카페가 생각날때가 있어요

 

분당에 널부러져있기 딱! 좋은 카페가 있어서 다녀와봤답니다. 

카페 입구 모습이에요

입구도 뭔가 느낌있죠!

야외자리도 있었는데 이날은 비가 온 다음이라 실내로 갔답니다. 

 

 

 

케이크 종류도 다양하더라구요

그래서인지 귀여운 곰돌이 캔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너무 귀엽죠! ㅎ

 

 

 

생크림 케이크가 제일 시선을 사로잡더라구요

이걸로 주문해봤어요

 

생크림 느낌 듬뿍 느껴지더라구요

많이 달지도 않고 폭신하고 맛있었어요!

 

 

 

셀프로 치우는 시스템이에요!

다 먹으면 여기로 갖다놓으면 된답니다. 

 

와이파이도 있었어요

그래서인지 노트북 하시는 분들도 많이 보이더라구요

 

 

 

실내는 꽤나 넓었구요

공간별로 다양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 매력적인 카페에요

 

실내 테이블은 무난한 실내 테이블이구요

중간중간 다락방처럼 공간이 따로 만들어져있는 곳도 있었어요

저기 앉고 싶었는데 먼저 오신분들이 계셔서 아쉽게 사진으로만 담아봤어요

 

그리고 테라스 자리 같은 곳이 있었는데요

위쪽에 어닝이 쳐져 있어서 실외인듯 실내느낌이더라구요

여기 분위기 좋고 사람이 별로 없어서 이쪽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그리고 아예 밖에도 테이블이 있는데요

비가 오지 않고, 날씨가 맑고 선선하다면 야외 테이블도 너무 예쁘겠더라구요

 

 

 

딸리라떼가 인기메뉴라서 음료는 그걸로 주문하고

생크림케이크랑 함께 주문해봤어요

 

딸기라떼도 너무 달지도 않으면서 적당히 달아서 맛있었구요

생크림 케이크도 너무 달지않게 딱 괜찮았어요

 

 

 

타블렛을 가지고 갔었는데요

영화나 보려고 했더니, 이어폰도 안챙겨가고 ㅠㅠ

그리고 이쪽 테라스자리라서 와이파이가 멀어서 그런건지

넷플릭스 보려고 켜놓았는데 너무 끊겨서 실패 ㅜㅜ

 

 

 

그래서 가지고 온 보드게임을 했답니다. 

이거 스플렌더 듀얼 인데요. 2인용 게임인데

머리 꽤나 써야하는 게임이라 한판 제대로 하면 40-60분은 금방 지나가더라구요

재밌어요 ㅎㅎ 추천합니다. 

 

 

분당 카페 담, 처음 와봤는데

분위기도 편하고, 오래 있어도 터치하는 사람 없고

와이파이도 실내에선 아마 잘 될거구요!

 

테이블도 다양한 분위기로 있고 

음식도 괜찮고!

 

저는 맘에들더라구요 :)

 

널부러져 있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ㅎ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