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은이의 일상

레드브라운 염색 - 정샘물 인스피레이션 웨스트 / 승열 원장

리은 Rieun 2023. 7. 18. 12:46
320x100



정샘물인스피레이션 웨스트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79길 19 B1
https://naver.me/xmNS3tuO

정샘물인스피레이션 웨스트 : 네이버

방문자리뷰 2,075 · 블로그리뷰 290

m.place.naver.com




저는 머리는 크게 건드리는거 없이
염색을 주기적으로 하는 편이에요

이번에도 정샘물 승열쌤이 색 잘 뽑아주셔서 만족스럽네요 :)

음료도 다양한 종류가 있어요
핫초코도 맛있네요 :)

머리하는동안엔 책읽기가 제일 좋더라구요
전자책 챙겨다니게 되요


와이파이도 있어요


머리 염색 하고 샴푸 후 대기중이에요


드라이하는중이에요
저는 인스타 스토리 많이 올리는 편이라
짧은 영상을 많이 찍게 되네요

커트하고 드라이 하고 머리 손질 해주십니다


머리 드라이 하고 손질중이에요
간단한 드라이로 C컬로 깔끔하게 정리해주셨어요


눈썹도 머리색과 톤맞춰 함께 염색하는데
정샘물 웨스트에는 메이크업실도 있어서
눈썹다듬고 손질하는것도 요청하면
서비스로 해주셔서 좋아요 :)


이번 컬러도 역시나 대성공
맘에 들어요 :)

저는 4계절 항상 레드브라운 컬러로 진행하는데
계절 상관없이 저한테 제일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실내에선 적당한 레드'브라운' 이구요


야외에선 적당히 튀는 '레드' 브라운 컬러에요 :)

저는 노란빛 도는 컬러는 어울리지않아서
노란색은 전혀 돌지않는 레드브라운 컬러 뽑는게 관건인데
매번 만족스럽네요 👍🏻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