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은이의 맛집

강남역 초 가성비 스시오마카세 - 오사이초밥

리은 Rieun 2023. 10. 15. 17:49
320x100


강남역 근처에 위치한 오사이초밥을 다녀왔어요

스시 오마카세 하면 비싼 가격이 떠오르는데요

강남역쪽에 엄청나게 가성비가 좋은 스시집이 있길래

너무 궁금해서 동생이랑 다녀와봤어요

 

 

 

강남역 11번 출구나 12번 출구에서 도보로 멀지 않구요

땀땀 쌀국수집 바로 옆 건물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 그리 어렵지는 않더라구요

 

강남역 식당 특성상 주차는 어렵습니다!

 

 

 

건물 입구는 이렇게 생겼구요

바깥쪽에 있는 계단을 통해 건물로 들어간 후 

엘리베이터를 타고 5층으로 올라가주시면 된답니다. 

 

1층도 유명한 라멘집이 있어서 사람들이 아주 줄을 계단 끝까지 서있더라구요

맛집이 모여있네요

 

 

 

5층 엘베 내리면 입구가 보이구요

스시오마카세이다보니 미리 예약 후 방문을 해야해요

타임별로 예약을 받으니 네이버에서 예약 후 방문해주세요!

 

예약시에는 예약금이 인당 9,000원씩 있어요

 

 

 

대기실이에요

타임이 시작하기 전에 여기서 다들 대기하다가

같은 타임에 온 사람 중에서 먼저 대기하는 사람 순으로 입장시켜주신답니다. 

 

오사이초밥은 체인점이 여러군데 있더라구요

 

대기하던 어떤 분은 시간되서 입장하려는데

예약자 명단에 없어서 알고 봣더니 건대점에 예약해놨는데

일행은 건대역점에 가있고, 이 분은 강남역점으로 오셨더라구요

 마음이 아팠어요 ㅠㅠ

 

예약하실때 주의하셔야 될 것 같아요!

 

 

 

매 타임별로 쉐프님이 다른 것 같았어요

 

예약자 인원에 맞게 플레이팅이 셋팅되어있답니다.

개별 오마카세가 아니라 타임으로 진행되다보니

시작시간이 정해져 있어서 늦게 오는 일행은 할 수 없이

앞에 스시가 점점 쌓이게 되요

 

제 동생놈도 늦어서 스시 2개정도 쌓였을 때 왔더라구요 허허허

 

 

깔끔하구요

런치 오마카세는 심지어 1인당 19,000원 이에요

아니.... 이렇게 쌀 수가 있다구요정말??

너무 궁금해서 안와볼 수 없는 가격

 

 

 

물병도 귀엽죠

 

 

 

기본 코스 외에 추가 피스 주문도 가능하답니다.

저랑 동생이랑 우니랑 광어 지느러미 추가하고

음료 각각 하나씩 시켰더니 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스시가격은 인당 19,000원이라서 38,000원 금액인데

추가 결제 금액이 그거랑 비슷하게 나오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역시 음료가 비싸구요, 추가를 하다보니 가격은 조금 더 올라갑니다

 

 

 

위쪽 까만 플레이트에 스시를 올려주시구요

매번 스시 나오기 전에 전체적으로 다 들을 수 있게 

설명해주신 후에 나눠주십니다.

 

 

 

초생강은 아무리 많아도 맛있어요 ㅎ

 

 

음료나 주류 메뉴에요

분다버그 8,000원 

동생은 사케하이볼 9,000

 

 

 

1.광어

 

1번선수 광어에요

 

밥 부분인 샤리는 작게 주시는데

많이 원하시는 분은 따로 요청할 수 있게 안내해주시더라구요

저는 샤리는 적은게 좋아서 그대로 진행했구요

주로 남자분들은 샤리를 많이 달라고 하시더라구요

 

위쪽에 올려지는 생선부분은 조금 작다고 느껴졌어요

네타 크기를 조정할 순 없어서 아쉽네요 ㅋㅋㅋ

 

스시는 무난한데 뭔가 일반 오마카세 집 보다는

사이즈나 퀄리티 면에서 귀여운? 느낌입니다. 

 

 

장국

 

장국은 너무 닝닝했어요...

국물매니아인데 장국은 너무 닝닝했어요

 

 

2.연어 - 청주.다시마 숙성연어

 

연어 사진이 어디갔죠

 

 

 

3.한치 - 부분토치 아부리

 

위쪽은 토치로 살짝 그을려 내어주셔서

식감이 좋았던 한치

 

 

제가 주문한 분다버그랑

동생이 주문한 사케하이볼

 

추가금액 들구요

 

 

 

4.부시리

 

처음 듣는 이름 부시리

전갱이과 라고 합니다. 

 

 

 

 

5 타코와사비 군함말이

 

타코와사비는 언제나 옳죠

위엔 날치알을 올려 주었어요

 

 

성게알 - 추가 6,000

 

1피스씩 추가 주문할 수 있는 성게알이에요

생각보다 우니를 듬뿍 올려줘서 좋았답니다!

 

 



6.황새치 아부리

 

아부리 적당히 되어서 고소해요

 

 

 

7 간장새우
간장새우 위에 뿌려진 가루는 참깨인 줄 알았는데 양념된 무슨 맛이났어요

간장새우 매니아분이 계시는지 옆에 앉은 분은 간장새우만 추가로 여러개 더 시키시더라구요! ㅎ

 

 

8 교쿠

교쿠도 나오더라구요

저는 회전초밥집 가면 마지막에 꼭 계란말이 초밥 먹고 나오는데

마무리가 되는 것 같아 든든했어요

 


교쿠는 일본 계란말이인데 부드럽고 달달하게 만드는게 특징이라 너무 맛있답니다.

 

 

 

9 가지 초밥

가지 초밥은 처음봐요

익힌 가지 위에 가다랑어포를 올려 주는데요

평소 가지를 좋아하는 편 이긴 한데 가지 초밥은 

그렇게 초밥으로 잘 어울리지 않는 느낌이었어요

 

 

 

10 고등어 초밥을 김에 싸서 손으로 주십니다.


앞에 물티슈가 놓여 있기 때문에 손으로 받아서 먹으면 된답니다. 
비리지 않고 맛있었어요

역시 시메사바는 는 김이랑 너무나  잘 어울리네요!

 

 

 

광어 지느러미 추가 3,000
위쪽  토치로 아부리 해서 내어 주신답니다. 

광어 지느러미는 기름기가 많아서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11 후토마끼를 1조각씩 주시는데요
꼬다리는 2개가 나와서 먹을사람 있는지 물어본답니다. 
동생이 손들고 다른 남자분이 또 손들었어요 ㅋㅋㅋ

 

꼬다리 엄청 커요 ㅋㅋㅋㅋ

 

 

 

이건 내꺼입니다 ㅎ

후토마끼는 자고로 한입가득 먹는게 맛!

 

 

 

 

12 우동

 

무난한 우동맛이에요

 

 

13 수정과

 

마지막 입가심으로 수정과가 나와요

 

 

추가피스 없이도 총 13코스 정도 나오는데요

스시 하나하나가 엄청 고급스러운 느낌은 아니지만

19,000원의 돈으로 먹는 런치코스 스시 오마카세인데

꽤나 잘 나오죠??

 

 

 

 

한 타임이 끝나고 모두 퇴장입니다.

시간이 정해져 있는데요 시간은 전혀 모자라지 않아요!

분다버그 8,000
사와
우니 2피스
엔가와 2피스 추가했더니
35,000원이 추가되었어요 ㅋㅋㅋ

초밥런치코스는 원래 1인당 19,000원 2명 38,000입니다.

 

20대 초반 학생들 데이트 코스나,

가성비 정말 좋은 스시로 방문하기 좋은 곳 같아요!

 

매 타임 사람이 가득 차는거 보니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제가 스시 전문가는 아니지만,

확실히 생선 종류의 가격대가 낮은 편이긴 하구요

거기서 가격이 나타나는 것 같아요

 

하지만, 스시 모두 정성들여 하나하나 잘 만들어 주시고

맛도 괜찮아서 이 가격에는 만족스러웠어요 :)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