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은이의 맛집/리은카페

틴틴 강남점 - 카이막 맛집 / 강남역 카페 / 신논현카페

리은 Rieun 2023. 7. 1. 07:00
320x100

거울은 포토존 맞죠?
조명이 없지만 사진은 잘나오네요 하하하




틴틴 강남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632 · 블로그리뷰 1,025

m.place.naver.com


신논현역에서 멀지않은 곳에 있어요
강남역에서도 도보 이동 가능하답니다!



틴틴 강남점 입구에요


입구를 들어서면 상큼한 핫핑크 벽이 저를 인도합니다 ㅋㅋㅋㅋㅋㅋ



벽에 있는 전신거울은 포토존으로 만들어 놓은 거 같아요
그냥 지나칠 수 없죠!!


2층 테라스 자리도 예뻐보이네요


1층도 깔끔하죠!


2층이랍니다.
실내 계단을 통해 올라갈 수 있구요
주문도 자리에서 가능하답니다.



테라스 자리가 젤 예뻐보였는데요
자리에 사람들이 다 차있어서 아쉽



실내에 앉아서 주문을 해봅니다.

카이막 단품으로는 포장만 가능하구요
매장에서 먹을 수 있는 카이막은 바게뜨와 꿀과 함께 30g 정도의 카이막이 함께 나오는 메뉴로 주문이 가능해요

카이막만 먹고싶었는데 조금 아쉽지만,
빵이랑 함께 먹으니까 카이막이 그렇게 작다고 느껴지지않더라구요 ㅎ



요게 30g 입니다 ㅋㅋㅋㅋ
꿀이 듬뿍 뿌려져 있어요

카이막 자체는 꾸덕한 우유 느낌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단맛이 없어서 꿀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이렇게 빵에 카이막 올리고 꿀 찍어서 먹으면
말그대로 꿀맛!! ㅎ



망고쉐이크 주문해봤어요
망고가 진짜 어마어마하게 많아요 ㅋㅋㅋ



거울은 포토존 맞죠?
조명이 없지만 사진은 잘나오네요 하하하




포장으로만 판매하는 카이막이에요
이렇게 통에 담겨진채로 판매한답니다.
주문 배달도 되나봐요!

100g 13,000
250g 29,000

냉장보관중인 카이막
집근처라 들릴 수 있으면 들러서 구매해도 될꺼같아요

카이막으로만 먹으면 심심하고
바게뜨 위에 꿀과함께 올려먹는게 베스트인거 같아요!



#카이막맛집 #틴틴강남점 #강남역틴틴 #틴틴카페 #카이막카페 #강남역카페 #신논현카페 #카이막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