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은이의 홈쿡

코스트코 페퍼 훈제연어슬라이스

리은 Rieun 2023. 9. 20. 10:26
320x100


어느 순간 부터는, 코스트코에 가면 항상 사게되는 제품만 사더라구요

그러다가 눈에 띈 훈제연어 페퍼 슬라이스

 

그리고 심지어 보관하기 좋은 냉동!

 

 

2만원 초반가격이구요

가끔 할인하면 만원 후반에 구매가능하더라구요

 

유통기한은 구매일로부터 1년정도 남아있었어요!

 

집에 와서 뜯어봤답니다

안에는 270g 두 팩이 있어요

 

270g 작게 생각했었는데 양이 꽤나 많더라구요!!??

깜짝 놀랐어요

한 봉지 뜯으면 한번에 절대 다 못먹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훈제연어보다 생연어 더 좋아하는데요

훈제연어가 이렇게 냉동으로 먹기 더 좋은가봐요!!

 

홀스래디쉬 소스랑, 케이퍼가 집에 있어서 함께 셋팅해봤어요!

사실 그냥 먹어도 기본적으로 간이 되어있더라구요

짭쪼롬하고, 페퍼듬뿍 들어있어서 그냥 먹어도 무난해요!

 

 

냉동 제품이라 오래 보관 가능해서 양이 많아도 좋구요

먹을때는 하루전날 정도에 냉장고로 옮겨 놓고 자연해동 시킨 후에

먹으면 편하더라구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