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은이의 홈쿡

코스트코 도토리 묵사발 - 브랜드 : 친정엄마 / 배송

리은 Rieun 2023. 9. 26. 16:40
320x100

요즘 완전 다이어트까지는 아니지만

생활속에서 너무 헤비하지 않은 음식들을 먹으려고 노력하는 편 이에요

요즘은 코스트코 어플로도 종종 구매하는 편 인데요

 

도토리묵사발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요즘 안그래도 뭔가 가벼운 종류의 간식으로 괜찮은게 없을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도토리 묵 생각하고 있었는데

 

때마침 이렇게 도토리묵사발이 판매하고 있을 줄 몰랐네요

 

 

 

 

한 봉지에 2인분이구요

4봉지 단위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4봉지에 약 19,000원 이에요

 

 

 

동치미 맛 육수가 들어있나봐요

칼로리도 240kcal 로 높지않아요

 

 

 

냉장보관용이에요!

냉장고에 넣어놓고 바로바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2023년 10월 2일까지 소비기한 인데요

구매를 9월 초에 했으니까

약 한달정도? 소비기한 여유가 있는 것 같아요

 

냉동식품이 아니다보니 유통기한이 엄청 길지는 않죠

 

 

 

만다는 방법은 너무너무 간단해요

안에 도토리 묵이 따로 들어있구요

육수도 따로 있어요

 

그릇에 도토리묵 물기 빼고,

그릇에 넣고, 육수부어서 먹으면 된답니다!

 

 

 

안에는 이렇게 2인분의 양이 들어있는데요

육수2개 도토리묵채2개가 들어있구요

 

깨랑 김이 들어있는 고명봉지 2개 들어있어요

 

 

 

묵채에 있는 물은 반드시 버리라고하네요

채에 걸러서 버리면 되더라구요

 

살짝 데쳐서 먹으면 더 탱글하다고 하는데 

귀찮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먹어도 좋았어요 ㅎ

 

 

 

묵채 안에들어있는 물기를 뺀 후에 그릇에 옮기고

안에 함께 들어있는 동치미 육수를 넣어서 먹으면 된답니다!

 

 

 

만드는 방법 너무 간단하죠???

진짜 초간단이에요!

 

 

 

참깨와 김고명까지 함께 올려 먹으면 완성이랍니다!

 

 

 

입맛없을때 한그릇 뚝딱 만들어 먹으면 너무 간편하고 좋더라구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