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은이의 맛집/리은맛집

청담이상 양재점 - 분위기좋은 이자카야

리은 Rieun 2023. 7. 11. 07:00
320x100


청담 이상이 이제 더이상 청담에만 있는 술집이 아니죠 ㅎ

전국으로 체인이 많은 매장인데요

 

이번에 양재천 옆에 있는 청담이상 와봤는데

분위기가 너무나 좋더라구요!

 

그래서 포스팅으로 기억을 남겨봅니다 :)



https://naver.me/GWrCWkFa

 

양재 이상 : 네이버 통합검색

'양재 이상'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link.naver.com



입구의 모습이에요

여기까지는 응- 일반적인 청담이상이지! 했는데요

 

 

실내에 들어가니까 뷰가 딱! 밖이 보이는거아니겠어요!

여긴 1층이구요

 

 

 

저희는 2층으로 안내받아서 올라가봅니다

 

 

2층 올라갔는데 사람이 많지 않아서

적당히 한적하고 좋았어요!

 

 

기본 셋팅이랍니다. 

저 콩 뭔가요 이자카야 가면 나오는 콩 있죠

저 이날 단백질 보충 일주일치 한듯해요

콩 계속 먹게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 다 봤는데 추천메뉴에 먹고싶은게 다 있어서

고민하다가 모듬초회랑 소고기 타다끼 주문해봤어요

 

 

 

 

 

술은 왠지 청하보다는 화요가 더 어울릴 것 같아서

화요로 주문해봤어요. 토닉이랑 함께 먹으면 맛있죠!

 

 

 

구시리 - 방어 참치 도미 장어

 

모듬초회 38,-

 

 

 

모듬초회가 먼저 나왔는데요

비쥬얼 무엇인가요!!! 너무 훌륭하더라구요

 

 

구시리 - 방어
참치
도미
장어

 

이렇게 횟감이 상큼한 초회로 나온답니다. 

입맛도 돋고, 횟감도 싱싱하게 너무 쫀득하고 맛있네요

 

 

 

횟감 하나하나가 다 너무 맛있어요

주문하기 정말 잘했어요!!! ㅎ

 

 

 

 

소고기타다끼 26,

 

 

어머 청담이상 양재점 정말 최고네요

안주 하나하나가 장인정신이에요

 

 

 

 

소고기타다끼에 소고기 퀄리티 너무좋아요

고기도 부드럽고 곁들여진 소스도 맛있어서 야채랑 같이 돌돌 말아먹으면 맛있어요

 

 

 

 

잔도 네모잔 예쁘구요

안주도 너무 좋고 2층 창가자리는 양재천까지는 아니지만

1층이 도로뷰인데 비해 2층에서는 나무가 많이 보여서

초록초록 뷰도 너무 좋더라구요

 

분위기 좋고, 안주 훌륭한 청담이상 양재점이었습니다 :)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