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잠실 소피텔 라티튜드32 (LATITUDE32) - 루프탑바 / 라운지바

리은 Rieun 2024. 1. 31. 07:00
320x100



소피텔 6층에 레스파스에서 애프터눈티를 먹고

한참 수다 떨다가 해가 살짝 기울어졌을때 쯤

32층에 있는 루프탑바 라티튜드32를 방문해봤어요!

 

 

입구모습이랍니다. 

입구의 약간 펑키한 조명이 재밌어요!

 

 

 

실내를 들어가면 바닥부터 장식, 조명까지 

재밌어요!

 

 

 

커다란 자주빛 달이 라티튜드32의 시그니쳐인가봐요

한쪽 벽면에 커다랗게 달 모양의 화면이 나오고 있는데요

이 붉은 달이 해가 기울어서 밖이 어두워지면

창문에도 비치고 바닥에도 비쳐서 너무 신비롭고 예쁘더라구요!

 

 

 

어두워지면서 점점 라티튜드32의 진풍경이 나오기 시작해요!!

32층 이다보니 뷰가 훌륭한데요

석촌호수 뷰도 잘 보이고 바로 옆이 롯데타워라서 야경도 훌륭하더라구요

 

실내 조명과 붉은달이 창가에 비춰진 보습이 너무 아릅답네요

특히 롯데타워와 붉은달이 함께 있는 모습이 너무 예뻐요!

 

 

 

라티튜드32는 오후 5시에 오픈하는데요

저희는 오픈하자마자 입장을 해서 첫번째로 입장을 했네요

 

여기는 특이한게 1인당 입장료 1만원씩을 받더라구요!

나중에 계산할때 추가되요!

 

 

 

6층 레스파스에서 봤을 때 보였던 트리와 회전목마가 

32층 라티튜드32에서 보니 훨씬 더 예쁘네요

심지어 저녁이라 조명까지 켜져서 더 아름다워요!

 

 

 

석촌호수에서 불가리 ppl 으로 보이는 불가리 뱀 목걸이도 잘 보이네요 ㅎ

 

 

 

실내가 너무 예쁘고 현대적인 감각을 잘 살려낸 느낌이에요

분위기 너무 제맘에 쏙 들어요 +_+

 

 

 

화장실도 이렇게 예쁘게 잘 되어있답니다. 

 

 

 

운전을 해야해서 논알콜 모히토 주문해봤어요

기본 땅콩등 마른 안주 조금 내어주신답니다. 

 

버진모히토는 25,000원

입장료가 1인당 10,000원이에요

 

둘이와서 버진모히토 2잔마시면

입장료 포함 7만원 나와요!

 

입장료가 있으니, 라티튜드32 올때는

많이 마실수록 더 이득일꺼 같아요! ㅎ

 

주차는 계산하고 나가실때 말하면 등록해주신답니다. 

 

 

실내가 너무 예뻐요

밤이 되어서 해가 다 없어지니까 실내가 훨씬 돋보이더라구요!!

 

너무 너무 예뻤던 라티튜드32

너무 좋네요 +_+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