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은이의 일상

인천공항 현대카드 무료발렛 사용방법 - 하이파킹 공식업체 이용방법

리은 Rieun 2023. 8. 24. 21:55
320x100



제가 사용하는 현대카드에 인천공항 발렛요금 면제 혜택이 있더라구요
이번에 보라카이 여행을 갈 계획이어서 발렛면제혜택 잘 사용했답니다. 
 
1년에 3번의 할인혜택을 사용할 수 있더라구요
 
 

현대카드 실물카드 꼭 소지해주세요
(차량 찾을때 기계에 인식하여 사용합니다)

 

 

 

하이파킹 공식업체를 통해서만
발렛할인이 적용됩니다.

 

 


 

 

 

 

 

 

공식 업체인 하이파킹 업체를 통해서만 할인혜택이 적용된답니다. 
 지하1층 단기주차장으로 입차해야해요!

 


 
 

예약은 온라인으로 가능해요

 

 

체크한 해당 항목 모두 입력하고

접수하면 예약이 완료된답니다. 

 

 

 


 


 
보통 대한항공이나 진에어 항공사는 제2 여객터미널을 이용하고

이외 항공사는 제1여객터미널을 이용하게 된답니다. 

 

 

 

운전하다보면 길안내가 나와있는데요
지하1층 단기주차장에 입차를 하면 된답니다.
 
 

지하1층으로 내려가면 직원분이 서 계시고
어디로 가야하는지 안내를 해주신답니다. 
 
 

 

문의사항은 아래 사진의 제1주차장 담당 번호로 문의하면 된답니다. 
 

발렛을 맡기면 따로 접수증은 주시지 않고

카톡으로 접수내역이 바로 날아온답니다. 

 

 

 

여행을 다녀온 뒤 차량 찾기


 

 

1층 도착하여, 3번 게이트 쪽으로 나와서 횡단보도를 건넙니다. 

엘베를 타고 지하3층 A32 구역으로 가서 정산소에서 요금을 결제해요

 

 

 

현대카드 발렛비도 카드를 넣어서 결제합니다. 

할인이 적용되어 결제는 되지 않고, 할인 되었다는 영수증만 떠요

 

친구가 모르고 카드 안가져왔대서

제꺼 한번 더 썼는데 한번에 2번 사용해도 되더라구요

 

1년에 3번까지 사용가능한 제한만 있고

하루에 몇번 쓰는지는 상관없나봐요

 

 

 

차량 나갈때는 주차요금을 정산합니다. 

저공해 차량은 할인이 된답니다. 굿!!!

 

사용시간은 3일 13시간인데 50% 할인받았어요.

 

저는 하이브리드라 저공해 차량인데요
친환경 차량에 속해서 50% 감면을 받았어요!
 
보라카이 3박5일 여행다녀와서 주차요금 일당 9000원이라서
36,000원 나와야하는데 50% 할인받아서 18,000원만 냈네요
 
공항 리무진 타려면 정류장까지 짐들고 나가야 하고
왕복으로 타고오면 최소 4만원은 들꺼같은데 
 
현대카드로 발렛도 무료 지원되어서 20,000원 아끼고
주차요금도 50% 감면받았네요!
 
 할인혜택 잘 활용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하시면 좋겠어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