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은이의 일상

양재 코스트코 장바구니 - 7/4 할인상품 / 와인

리은 Rieun 2023. 7. 5. 00:24
320x100


요즘 너무 막 먹는것같아서
오랜만에 샐러드 만들어보려고 장보러갔어요

코스트코에 샐러드만들기 좋은 야채가 있어서
샐러드 야채는 코스트코에서 사게 되는거같아요

양이 많은게 장점이자 단점이에요ㅋㅋㅋ

코스트코 썸네일 쓰려고 사람 없는칸 찍어봤어요 😁


입구가 1층이라 1층에서 살꺼먼저 사고
지하1층 식품관으로 내려갑니다

면봉사야해서 샀는데 잠시 잊고있었네요

면봉도 (영원히 쓸 수 있을 것 같은 )대용량
이렇게 10,990



요즘 여름이라 여름아이템도 나와있어요
선쿠션인데요 밖에서 덧바르기 편해서 요즘은 남성분들도 많이 사용하시더라구요!
특히 골프칠때요 ㅋㅋㅋ



저는 바이오더마 클렌징 워터 유저인데요
건성이라 파란색만 사용하고 있었는데, 어느시점부터는
핑크색만 입고되더라구요. 핑크색은 민감진정피부용인데요
지성용이 아니라 이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현실과 타협해봅니다. 이번부터는 핑크로 사용해보겠어요 +_+



지하1층 내려갑니당

투핸즈 레드 할인중이에요


머드하우스 뉴질랜드 피노누아
세일중이에요

화이트인줄 알고 잠시 좋아했네요 ㅎ
레드입니다


오잉 클라우디베이 스파클링도 있네요?
와우 샴페인 종류의 스파클링은 그닥 좋아하지 않지만
이건 궁금하네요!!



만원대 와인중에 괜찮은게 있을까 싶어서
둘러보면서 검색중이에요


만원대 와인이 집에서 가볍게 마시기 가성비가 좋더라구요


이것저것 검색해보다가 눈이 가던 이아이를 데려와봅니다
돈나푸가타 안씰리아

레이블은 비운의 왕비 마리아 카롤리나의 얘기를 담고 있다고 해요 :)  검색해본 내용을 요약하자면 이 분은 마리앙투아네트 언니구요. 부르봉 왕국에서 국왕인 남편대신 섭정을 펼친 철의여왕으로 불리던 여왕. 마리앙투아네트 사건 이후로 프랑스를 싫어하지만 결국 프랑스에 점령 당했고, 마지막 피난처가 이탈리아의 시칠리아 지역인데요. 이 지역이 오늘 날의 돈나푸가타 와이너리가 되었다고 합니다

(열심히 공부🔥)

산테로 피노 샤도네이 스푸만테 할인중입니다
이태리
요건 예전에 gs편의점에서 구매했던 적이 있는데요
요거 완전 가격대비 넘 좋았습니다.
샴페인 종류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해요


내사랑 오이스터베이는
인기가 많아서인가요
박스로만 판매하고 있네요

박스라서 할인되는건가? 생각했는데
병당 가격은 개별판매때랑 같거나 비슷한거같아요


집집 락 쉬라즈
할인중이에요!

시음도 하길래 조금 맛봤는데
살짝 스윗하면서 적당히 마시기좋을것 같아서 데려왔어요




노엘 이베리코하몽 85g 대용량인데
퀄리티도 좋고 양도 많은데 2만원 안쪽 가격이라서
갈때마다 두개씩은 꼭 사오게 되네요


수지스 페퍼콘 닭가슴살
그냥 먹어도 데워 먹어도 맛있어요
기본맛보다 후추듬뿍 뿌려진 버전이 더 좋더라구요

양이 많으면 일부는 냉동실에 넣어뒀다가
먹기전날 냉장고에 넣어서 자연해동 시켜먹으면
유통기한 상관 없이 오래 먹을 수 있어요


하림 닭 가슴살도 있는데 할인한 가격이 수지스 가격과 비슷하네요

시식하길래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네요?!
살짝 매콤하게 양념이 되어있더라구요.
다이어트에 좋을것같진 않지만 넘나 촉촉하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다음엔 이거 도전해봐야겠어요



닭 가슴살 소세지인데요 저번에 구매했을 때 너무 마음에 들어서 이번에 또 구매했답니다
또띠아에 넣어 먹고 그냥 데워 먹기도 하고 여러가지로 활용도가 높아요
퍽퍽하지 않고 탱글 탱글 해서 너무 맛있어요

입터짐 방지용 다이어트 간식으로 추천합니다 :)



샐러드에 넣으려고 샀어요
맛있어요
그런데 상당히 대용량 (1.36kg)  이니까
마음 단단히 먹고 구매해야해요 ㅎ



체리시즌이라면서요?
역시나 체리 맛있습니다 :)



블루베리도 코스트코에서 사는게 가격대비 양이 많아서 종종 구매해요



아보카도도 할인중입니다.
그런데 코스트코 아보카도는 몇일동안 상온에서 후숙해서 먹어야 하기 때문에 바로 먹을 순 없어요!



전날 갔을땐 계란 다음에 사려고 했는데,
빠트린거 있어서 다시 사러 다음날 방문할때는 그냥 사왔어요

예전엔 60개도 사봤는데 그건 너무 많아서
요즘은 30개짜리로 구매하는 편 이에요



자두 시식하더라구요
저는 매번 밤에 방문하는데요 저녁 9시정도에 오면 사람도 없고
필요한거 빨리 사서 나오는 편인데
이번엔 어쩔 수 없이 빠트린게 있어서 낮에 방문했는데
시식도 있고 너무 좋네요 하하하하

9시되면 시식이 없거든요 ㅋㅋㅋㅋㅋ

시식을 하니까 좋은점은 새로운거 접해볼 수 있어서 좋구요
장볼때 재밌어서 좋은데요
단점은 계획에 없던것도 살 가능성이 조금 높아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자두 시식해봤는데 너무 맛있네요!
잘익었나봐요!



와 이것도 목록에 없었는데 구매할 뻔 했지뭐에요
이거 교촌치킨 허니콤보랑 비슷한 맛이 나더라구요

시식을 해서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띠아 랩샌드위치에 넣으면 엄청 맛있을 것 같다고 생각이 들다가도 적어놓은것만 사기로 하고 과감히 등을 돌렸습니다.

포스팅하면서도 자꾸 눈에 밟히네요....
이거 진짜 맛있었어요
다음에 가면 사올꺼같아요. 에어프라이어 돌리면 되는건데
바삭하면서도 순살이라 먹기 편해요. . . 와... 이거 사올껄 그랬나봐요 ㅋㅋ,.생각나...



베이컨 크럼블인데요! 이거 완전 요물입니다!!
계란 오믈렛에 넣어도 맛있고, 샐러드 위에 살짝 토핑해줘도 맛있어요!
저는 요즘 또띠아랩샌드위치도 해먹으니까 거기도 뿌려봐야겠어요

짭쪼롬하면서 감칠맛 나서 너무 맛있어요!



오랜만에 샐러드를 만드려고 야채를 구매했어요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것들로 만든 샐러드에요
몇개는 마트에서 사고, 대부분 코스트코제품이에요.

계란, 리코타치즈, 방토, 닭가슴살, 야채, 아보카도 (집에 후숙되어 있던거),
블랙올리브, 베이컨크럼블

그리고 마트에서 따로 구매한 콘 옥수수도 넣어주면 더 고소하죠!

비쥬얼 너무 좋죠!
이렇게 샐러드 몇개 만들어놓으면 몇일은 든든해요!



그래놀라는 비상식사 또는 간식용으로 집에 있어야 안심이 되더라구요
그래놀라 종류도 3-4가지 정도 있었는데
저번에 이거 먹어봤는데 맛있어서 이걸로 또 구매했어요
안에 3봉지로 소분되어 있어서 보관이나 사용도 용이해요.

그리고 건과일이 살짝 들어가있어서 좀 더 맛있게 느껴져서 좋았답니다.


유통기한이 긴 멸균우유를 구입하는 편 이에요
많이 먹을땐 많이 먹는데 또 안먹을땐 한참 손이 안가기도 해서
우유는 멸균우유가 집에 놔두기 용이하더라구요



코스트코 올때마다 가격 너무 착해서
집에서 혼자 먹는 용으로 한병씩 구매하는 아이에요

아주 상큼해요 ㅋㅋㅋㅋㅋㅋ



니피 오렌지 쥬스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이번에 애플쥬스도 나왔길래 구매해봤어요

역시나 니피 브랜드 음료는 다 제스타일이에요
너무 달지도 너무 시지도 않고 딱 적당한데 당도도 있는편이에요
하지만 본 과일 100% 로 만든 음료라 다른 첨가물이 없는데도
너무 맛있어서 저는 이제 니피 음료로 정착입니다.



두부는 찌개용이 부드럽더라구요
코스트코가 가격이 좋아요
많이 먹을 수 있는 제품은 코스트코에서 사는게 훨씬 이익이에요

저는 식단할 때는 두부를 많이 먹는거 같아요
찌개도 끓여먹고, 유부초밥이랑도 먹고, 그냥 계란이랑 볶아서 굴소스 양념해도 맛있구요
두부는 너무 활용도가 높아요! ㅎ




샐러드에 넣으려고 오랜만에 구매하는 블랙올리브
이거 6캔 들어있는데 맛있답니다!



햇반 세일중!
식단에는 현미밥이 더 좋죠!
그런데 소화가 잘 안되는 분이라면 그냥 흰 쌀밥 추천드립니다 :)



저 사진만 찍고 햇반 안사서 다음날 다시 갔다왔잖아요...... 또르르



집에 오는길에 보름달이 크게 떠있길래 찍어봤어요!!



체리와 블루베리 모두 싱싱하고 맛있고 굿입니다.




코스트코 갈때마다 돈 많이 나와서 속상한데..
또 다 사야될것들 밖에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픕니다.

끊을수가 없는 코스트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