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은이의 일상

양재 코스트코 장바구니 0728 / 할인상품 / 세일상품 / 추천상품코슽

리은 Rieun 2023. 7. 28. 12:33
320x100


제가 하몽을 너무 좋아하는데요
노엘 이베이코 하몽 상품이 가성비도 좋고
맛도 괜찮아서 종종 구매하는 편인데
 
집에 있는게 다 떨어져서 사러 갔어요
 
그런데 저녁때 갔더니 이미 품절이라 너무 속상해서
다른거 이것저것 담다보니 새로운 잇템을 많이 발견해서 신나요! ㅎㅎ
 
 
 
https://naver.me/5oQiJTYR

코스트코코리아 양재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54,385 · 블로그리뷰 5,294

m.place.naver.com

코스트코는 10시까지 영업시간이라서
퇴근하고 9시반쯤에 맞춰 갈때가 많아요
 
늦게가면 사람이 붐비지 않아서 필요한것만 빠르게 사고 나올 수 있어 오히려 좋더라구요
그런데 이번처럼 살 품목이 정해져 있는데,
저녁때 갈 경우 품절이 될 경우도 종종 있어서 그런게 좀 속상하네요
 
하몽이 하필 오늘 품절이었네요 ㅠ
 



쿵푸걸 미국 화이트와인인데요
당도가 좀 있는 편인데 또 너무 가볍게 단 느낌은 아니라
가끔씩 구매하는 편이에요
 
16000원 초반대였던걸로 기억하는데
15000원대로 되어있길래 구매해봤어요
 
제 기억이 잘못됐을지도 모르지만, 일단 쿵푸걸은 추천합니다 ㅎ
 
 
 

샐러드 만원대로 3개 구매가능한 꿀템
물론 코스트코에 야채도 저렴한 대용량으로 판매하고 있어서
만들어 먹기에도 좋지만, 야채가 너무 많다보니 기간안에 다 못먹는
야채는 상하기도 하고 아깝더라구요

그렇게 따져봤을때는 이 3개짜리 샐러드가 가성비가 너무 좋더라구요!


 

레드체리 할인중이라 만원에 판매하더라구요
와우!! 안그래도 체리 좋아하는데 할인까지 한다니 너무 행복하네요 히히


두개정도는 구매해줘야죠! ㅋㅋ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체리 컨디션이 안좋은건지
아니면 지금 체리가 약간 철이 끝나가서 그런지 약간 무르더라구요
너무 잘 익은 체리 ? 인 느낌

하지만, 지금 바로 먹기엔 문제없어요
저는 체리 많이 먹는 편이라 2통도 거뜬하답니다 히히

체리 7/30일까지만 할인하고 있으니 어서어서 구매 추천드립니다!



크래미도 식단하시는 분들 많이 드시는데요
은근 영양분은 좋은데, 지방이 낮고 칼슘도 있고해서
많이들 찾으시더라구요! 저도 크래미는 집에 쟁여두는 편이에요
포장이 잘 되어있어서 잘 상하지도 않고, 먹기도 편해요

이런저런 요리들에 넣기 편하고, 그냥 간식으로 먹기도 좋아요 :)


코스트코 유부초밥이에요
저는 두부에 유부초밥 잘라서 스리라차 뿌려먹는거 좋아해요
예전 바프 찍을때 정착했던 식단 중 하나인데요
지금은 딱히 식단을 하는건 아니지만, 가볍게 먹고 싶을때는 이렇게 먹는편이에요

안에 4팩이나 들어있어서 가성비도 좋구요
두부랑 함께 두부유부초밥으로 드시는것도 좋습니다!



이때까지 못보던 아이템을 오늘 많이 발견하네요
연어인데요 냉동훈제연어에요
후추도 듬뿍 뿌려져 있나봐요

처음 보는 상품이라 인터넷 검색 해봤더니 다들 샐러드나 샌드위치에 많이 넣어드시더라구요
저는 연어 좋아해서 개별 포장된 냉동연어 사서 에어프라이어에 데워먹곤 하는데요
훈제연어 냉동으로 나온 상품도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먹기전날 냉장고에 자연해동 시켜서 다음날 바로 먹으면 된다고하니
편한거 같아요!

구매해봅니다. 안에보면 개별포장으로 두개로 나눠져있어요



 들기름 막국수 앞에 사람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뭔지 궁금해서 구경하러 가봤는데 할인까지 하네요??

이거 나보고 사라고하는거죠? 하하하하 ㅋㅋㅋㅋ

제가 원래 들기름 막국수도 좋아해요
그냥 막국수는 그닥 좋아하진 않는데 들기름 막국수는 한번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게다가 칼로리도 낮아서 식단하시는 분들도 가끔 맛있는 음식으로
드시기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밀키트일꺼라 생각했는데 면은 조리가 되어있지 않더라구요
1인분양만큼 따로 개별 포장이 되어있어서 라면처럼 하나씩 뜯어서 요리하기 좋을 것 같아요

면을 삶는건 조금 귀찮을 수 있을 것 같긴해요



니피 오렌지 쥬스 먹고 너무 괜찮았었는데요
어느날 니피 사과주스도 있길래 도전해보았는데
제 개인적 입맛으로는 오렌지쥬스보다 사과주스가 더 맛있더라구요!

너무 달지도않지만, 또 단맛이 없는것도 아니구요
100% 과즙만 있어서 첨가물이 없는 부분도 마음에 들어요
호주제품입니다.

그래서 이젠 니피사과주스는 꼭 사오게되네요

3개씩 묶음으로만 판매하는데요,
이게 너무 달지않고, 맛있어서 손이 많이 가는편이에요

모든 요리들이랑 다 잘어울려요
탄산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로서는 니피 사과주스 강력추천드려요 :)



코스트코 두부 가성비 너무 좋죠
양도 많아서 딱 제스타일이에요

저는 두부를 좋아하는 편이라 그냥 두부도 먹고
아까 처럼 유부초밥이랑도 스리라차 뿌려서 잘 먹고,
가볍게 식사하고 싶을때는 밥 대신 두부랑 많이 먹는편이에요!

찌개용과 부침용 두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찌개용이 좀 더 부드럽고 부침용이 좀 더 탄탄한 느낌인 차이입니다
전 그냥 먹는편이라 찌개용으로 구매하는편이에요




순두부도 명란순두부탕 끓이면서 종종 먹는편이에요
순두부도 양도 많고 가격도 좋은편이라 집에 한팩씩은 두게되네요



트러플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에요
트러플 올리브유는 가격이 높은편인데요
코스트코에는 500ml 에 15000원대라서 가격도 좋은편이죠!
 
안에 보면 트러플조각들이 밑에 들어있어요
저렇게 조금만 들어있어도 트러플향이 어마어마하답니다!

집에와서 샐러드 드레싱에다가 트러플오일까지 함께 뿌려서 먹어봤는데요
풍미가 정말 어마어마해요!!!

진짜 너무 맘에드네요
이게 왜 이제 산걸까요 ㅋㅋㅋ

사람들 후기보니까 짜파게티에 뿌려먹어도 저세상 풍미를 경험할거라고 하더라구요
기대가 됩니다 ㅋㅋㅋ 샐러드에 뿌려먹어도 이정도인데 음식에 첨가하면 정말
상당할것 같아요!



하몽을 못샀더니, 목적성을 상실하고
이것저것 뭐 있는지 돌아다니면서 보고있어요 하하하
이렇게 충동구매가 느는건가요

이러면서 꿀템도 발견하는거 아니겠어요!
고구마 말랭이 많이들 좋아하시죠?
저도 좋아하긴 하는데, 손이 많이 가진 않더라구요

고구마로 만들어진 스낵? 고구마 100%인데
얇게 펼쳐서 구운 '바삭하고'  라는 고구마스낵인데요
긴가민가하면서 도전해봤어요

결론은 대성공입니다.
이거 이제 코스트코 갈때마다 사올꺼 같아요!!


안에 열어보면 은근 양도 많이 들어있구요
말그대로 얇게 펼쳐서 구운 모양인데요

이게 정말 칭찬하고 싶은 부분이
식감이 정말 바삭해요
보통 과자는 양념이 되어있어서 먹을때마다 죄책감(?) 이 들어서 멀리하게 되는데요
이건 고구마잖아요? 그냥 고구마 그 자체이잖아요?
근데 식감은 바삭한 과자 그 자체입니다
나초 바삭? 프링클스 바삭? 그거보다 훨씩 바삭이에요!

대박사건 ㅋㅋㅋㅋㅋㅋ
진짜 이거 물건입니다. 너무 맛있고 고소하기도 하고 바삭하고 식감진짜 재밋어요

장바구니에 넣을때 다른물건에 눌려서 부서지지않게 집까지 가져가는게 킬포인거 같아요 ㅋㅋ
그리고 부셔져도 걱정없어요.
부서진 '바삭하고'는 우유에 넣어 먹으면 또 영양가 있는 새로운 간식이 된대요 ㅎ

맘에듭니다 :)



감바스나, 마녀스프 등에 약간의 매운맛을 가미하고 싶어서
크러쉬드 레드페퍼 구매해봤어요
잘 쓰일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도전해보아요!


 그렇게 많이 산거 같진 않은데
코스트코만 오면 10만원 안넘은 적이 없네요
그나마 오늘은 와인을 한병밖에 안사서 10만원중반대로 커트했나봐요 하하하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