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은이의 맛집/리은카페

삼청동 오설록 티하우스 북촌점 - 뷰 좋은 카페

리은 Rieun 2023. 7. 29. 07:00
320x100




오설록 티하우스 북촌점
서울 종로구 북촌로 45 오설록
https://naver.me/G3LiNC9D

 

오설록 티하우스 북촌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290 · 블로그리뷰 1,050

m.place.naver.com

 
 
토속촌 삼계탕 먹을겸 삼청동 구경도 할겸
겸사겸사 경복궁쪽 다녀왔어요
 
경복궁, 삼청동, 북촌 이쪽이다 붙어있더라구요
오기전까지는 헷갈렸는데 한번 와보니까 다 연결되어 있어서 신기했어요 ㅎ
 
 
 

삼청동 쪽에는 골목골목 예쁜곳이 많고 길 자체도 예뻐서
걸어서 많이 돌아다니게 되는데요
걷다보니 다리가 너무 아파서 카페 찾다 발견한 오설록이에요!
 
 
 

입구 계단을 따라 위로 올라가면
세상에나.....
갑자기 다른 세상에 온것처럼 너무 아름다운 오설록 북촌점이 보인답니다. 
 
 
이날 날씨마저 좋아서 건물이랑 주변 조경이 더 돋보이는 거 같아요
너무 예쁘네요!

와 사진으로 또봐도 너무 아름다워요
 
 

밖에는 이렇게 미니미니한 석탑도 있고, 풀도 많아서
마치 사찰에 나들이 온 느낌마저 들더라구요
한국 고유의 느낌이 물씬 풍겨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입구에는 전신거울이 있어서
저는 그냥 지나치질 못하겠더라구요 하하하



1층에는 이렇게 매장이 있어요
카페를 오신 분들은 여기서 주문을 하면 되는데요
자리가 없을 수도 있어서 자리먼저 맞춰놓으신 후 주문하는걸 추천드려요

주문하기전에 건물 전체 한번 둘러보고싶어서 3층부터 둘러봤는데요
여러분들! 3층이 정말 대박이더라구요

3층에는 오설록 BAR 가 있어요
말처럼 알콜을 파는 곳은 아니구요
마치 칵테일처럼 보이는 메뉴지만, 알콜은 안들어있고
차를 섞어 티칵테일을 만든거더라구요

정말 이런곳이 어딨냐규요 !! ㅎㅎㅎ 완전 맘에들어서
구경하러갔다가 바로 착석했지뭐에요 ㅎㅎㅎ



2층도 이렇게 깔끔하게 생겼어요
테이블이 마치 한국 고유의 밥상? 처럼 팔각형모양의 테이블이라
정감있고 좋았어요
 
 
 

3층엔 오설록 바가 있는데요
와우 여기 뭔가 분위기가 백화점 프리미엄 라운지 같은
뭔가 들어가기 쉽지 않은 분위기였어요
 
너무 이쁘더라구요
 
 

뷰는 이쪽 테라스 뷰가 있고
반대쪽 바가 있는쪽엔 한옥마을이 보이는 예쁜뷰가 있어서
바에 앉아도 좋아요!
 

진열장이 눈에 확 들어오던데요

검은 바탕에 자개무늬로 장식해서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한국 고유의 느낌을 잘 살려냈어요

 


 

티 칵테일 개념으로 이렇게 예쁘게 만들어놓은
티칵테일 여러종류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구딸이랑 콜라보로 프로모션 하고 있는 메뉴가 있어서
주문해보았어요!
 
 

메뉴가 등장했어요
와우.... 이거 너무 예쁜거 아닌가요
 
아쉽게도 알콜성분은 전혀 들어있지 않아요 ㅎ
처음부터 안내를 해주신답니다! ㅎ
 
마치 칵테일처럼 예쁜 칵테일잔에 담아주셔서
분위기도 낼 수 있고, 맛까지 좋더라구요!
 
 
 

구딸 프로모션으로 바디로션이랑 향수샘플도 함께
사은품으로 주시더라구요 ㅎ
 
선물받는거 같고 좋아요 ㅎ
 
 
 

쁘띠쉐리 실링차는 따뜻하게 나오구요
메인 티칵테일과 가볍게 집어먹을 수 있는 핑거푸드도
3개 귀엽고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과자랑 빵도 다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네요 하하핫 ㅎ
 
 
 

예쁘고 맛있고 분위기 내기 좋고
다해요 ㅎ
 
바 분위기도 너무 좋아요
술도 팔았으면 술한잔 했을 것 같은 분위기에요
안팔아서 아쉬워요 ㅋㅋㅋㅋㅋㅋ
 
 
 

화장실쪽에 있는 복도인데요

이것도 예뻐서 혼자 구도잡으면서 열심히 찍어봤어요 ㅎㅎㅎ

 

화장실은 남녀 따로 구분되어있지 않고

1인 1실이랍니다. 

 

 

 

화장실도 넓고, 검은 바탕에 마찬가지로

한국 고유의 심블들을 자개로 장식해놓아 멋드러져요

맛있어요 :)

분명 칵테일 아닌데 새콤하면서 달달해서

맛있는 칵테일 먹는 느낌이에요 ㅎㅎㅎ

 

 

3층에 푹 빠져서 다른층은 제대로 보지도 못한거 같아요 ㅎㅎ

3층 최고 ㅎㅎ

 

엘베로 3층까지 이동할 수 있구요

계단도 있답니다 ㅎ

샹들리에마저 멋드러지네요 

 

 

 

마지막으로 바 뒤쪽에 있는 한옥뷰 입니다 :)

 

외국 친구들 한국 놀러왔을때 데려와도 너무 좋아할 것 같아요

사실, 한국인도 여기오면 너무 좋답니다 하하하하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