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은이의 일상

블랙박스 교체 - 아이나비 z9000

리은 Rieun 2023. 7. 27. 07:00
320x100

이번에 접촉사고가 있었는데요

블랙박스 확인을 하면서 깜짝 놀랐지뭐에요 

 

 

기존 블랙박스 화면인데요

와우... 제가 블랙박스 설치한지 오래된긴 했지만,

사실 사고가 나지 않으면 블랙박스를 확인할 일이 잘 없는거 같아요

 

이번에 사고나면서 처음 알았네요

 

다행히 사고 장면은 잘 잡혀서 문제는 없었지만

이번에 후방 접촉사고여서 후방 카메라도 있으면 더 좋았겠더라구요

 

https://naver.me/5lZAnRPg

 

아이나비 분당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4 · 블로그리뷰 9

m.place.naver.com

 

 

지인 추천으로 다녀왔는데요

가격도 생각이상으로 너무 마음에 들어서 바로 예약잡고 다녀왔답니다!

 

 

 

네비 찍고 갔는데 건물코너에 떡하니 있어서

헤멜것도 없이 바로 잘 찾을 수 있었어요

 

와서 보니까 이쪽 골목이 자동차 정비 관련 가게들이 많더라구요!

그런 골목인가봐요!

 

분당쪽이라서 강남에서도 30분 정도면 갈 수 있어서 더 맘에들어요

 

 

 

작업을 위해서는 실내로 이렇게 넣더라구요

처음에 차 살때 센터에서 블박 설치해주고, 선팅도 그때 다 해줘서

제가 직접 차에 뭐 설치하는게 이번이 처음이라서 다 신기해서

열심히 찍어봅니다 ㅋㅋㅋㅋㅋ

 

 

이번에 설치 할 아이나비 z9000 모델이에요

가장 최신모델이라고 하더라구요

 

인터넷 검색해봤는데,

공임비랑 기계비 다 포함해도 인터넷 최저가보다 더 저렴해서

입이 떡- 벌어지네요

 

추천해주신 지인분께 무한감사를 ㅋㅋㅋ

 

 

 

작업시간은 40-50분정도 소요된다고 하셔서

근처에서 밥먹고 왔는데 너무 일찍 왔네요

 

 

 

잘 설치된 블랙박스에요!

기존 모델은 화면도 없었는데, 이 모델은 화면도 직접 기계에서 볼 수 있고

후방카메라도 처음 설치해봐서 너무 신기해요! ㅎ

 

 

 

매장명함이에요

너무 친절하시고 , 뭐니뭐니해도 가격에 감동그자체

 

주차시에도 녹화가 되도록 상시전원으로 연결했다가

배터리 신경쓰여서 다시 상시전원 설정 취소했는데

블박 기계 내에서 설정으로 변경이 가능하더라구요

 

 

블박 내에서 비번 설정도 가능해요!

 

 

 

메모리 칩은 이렇게 쪼꼬미 들어간답니다. 

 

교체한지 한달 정도 되어가는데 너무 잘 사용하고 있고

뭐니뭐니해도 전, 후방으로 녹화가 깔끔하게 잘 되니까

운전할때도 괜히 안심이 되더라구요! :)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