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은이의 맛집/리은맛집

본가스시 - 여의도 더현대서울 / 회전초밥 맛집

리은 Rieun 2023. 9. 8. 17:33
320x100



https://naver.me/Gul00ftx

 

본가스시 더현대서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96 · 블로그리뷰 182

m.place.naver.com

 

 

 

더 현대 서울 지하 1층에

맛있는 식당과 예쁜 카페가 너무 많더라구요!

 

6층에 전시회 보러 왔다가 카페도 가고 식사도 했어요

 

 

6층에서 내려다본 실내에요

더현대서울 생기고 나서 처음 와봤는데 너무 예쁘게 잘 꾸며져 있더라구요!!

 

 

 

라울뒤피 전시회를 다녀왔었어요 ㅎ

 

 

 

원래는 지하1층 호우섬 중식당을 가려고 했는데

세상에나.... 웨이팅 무슨일인가요

 

71팀이요???

 

 

엄두가 안나네요

일단 웨이팅 등록은 해놓았긴한데

당연히 알람 안오더라구요 하하하

 

 

 

 

그래서 웨이팅이 좀 적었던 본가스시로 식사메뉴를 변경했어요!

스시는 언제나 옳죠!!

 

 

 

기본 간장종지에 이렇게 락교와 초생강을 함께 올리고 먹을 수 있게

홈이 패여있더라구요. 초생강접시 따로, 락교접시 따로여서 번거로웠는데

이렇게 접시 하나로 합쳐져서 깔끔하고 좋았어요!

 

 

 

 

일단 먹은건 훨씬 많지만

중복되는건 사진으로 안찍었어요 ㅋㅋㅋ

연어같은건 여러번 먹었어요

 

일단 연어로 배 채우고 시작하는 편 ㅋㅋㅋ

 

스시가 다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메뉴판에 있는데 레일에 없는 스시는 

쉐프님께 요청드리면 바로 만들어주시니까요

그렇게 먹는게 더 싱싱한 느낌이 있어서 더 맛있는거 같아요

 

 

 

 

군함말이도 빠트릴 수 없죠

왼쪽은 멍게 군함말이였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멍게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지만 친구가 좋아해서

먹어봤는데요

 

비리지 않고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두접시나 먹어버렸네요 하하하하

 

그리고 오른쪽은 우니 군함말이에요

우니는 역시나 옳아요 ㅎㅎ

 

 

 

친구랑 전시회 보기전에 배고파서 스시 뿌시는 중이에요 ㅋㅋㅋㅋㅋ

 

 

 

와웅 많이 먹었다

스시만 먹었구요 사이드는 들어갈 자리가 없습니다 ㅋㅋㅋㅋ

한 8-9만원 정도 나왔던거 같아요 ㅋㅋㅋㅋ

 

호우섬 같으면 더 싸게 식사했을 것 같아요

회전 초밥은 멈출수가 없네요 ㅋㅋㅋㅋㅋ

 

 

 

스시종류도 다양하고 맛있고, 신선하고!

직원분도 친절하고

테이블 회전율이 빨라서 웨이팅도 다른 식당들에 비해선 적은편이라

만족스러운 식사였답니다 :)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