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은이의 일상

보라카이 해난가든 리조트

리은 Rieun 2023. 9. 22. 07:00
320x100

보라카이에서 지냈던 숙소에요!

보라카이에 정말 많은 해난 계열 리조트입니다 ㅎㅎ

 

 

다들 밤에 비행기 도착해서 보라카이 본섬으로 들어가려면 

두세시간쯤 걸리기 때문에 퀭한채로 숙소에 도착하게 되요

 

전 완전 너무 피곤하더라구요ㅠㅠ

8년전인가 왔을때는 쌩쌩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같지가 않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행이 체크인 한번에 하는동안

리조트 나이트뷰를 한번 훑어보아요

 

저희는 4명이라서 둘둘씩 따로 방을 잡았구요

예약은 미리 되어있고, 체크인 할때 방이 정해진답니다. 

 

2층으로 안내 받았어요

저희 캐리어가 아주 이민가방 버금가는데요

다행히도 직원분이 방까지 다 들어다주시기 때문에

2층까지 계단밖에 없어도 무사히 입실했답니다.

 

한달 지났더니 팁 얼마씩 줬는지 기억이 정확하지 않기때문에

그부분은 패스하도록 할게요!! 하핫

 

 

침대는 트윈으로 분리가 안된건지 신청을 안한건지

제가 체크인 안해서 모르겠네요

저희방은 킹배드 하나였고, 다른 친구방은 트윈으로 2개 들어가있더라구요

 

방 안에 안전금고 있구요

 

테이블과 쇼파도 있구요

테라스도 있답니다. 2층인데 뷰가 식당뷰라서 볼것도 없기도해서 테라스는 잘 사용을 안했어요

모기도 들어오기도 하고 해서 베란다는 수영복 건조하는 용으로 사용했어요 ㅎ

 

 

 

욕실은 샤워부스도 있고 크기도 괜찮았어요

깔끔하더라구요

 

동남아 갈때 요즘 샤워필터 챙겨가는데요

3박4일동안 사용하면서 필터가 그렇게 더러워지진 않아서 깜짝 놀랐어요!

물 상태가 괜찮은가봐요 !!

 

태국에 갔을때는 필터가 하루도 안지나서 금방 시커멓게 변해서 정말 놀랐던 기억이 있어요

 

 

 

 

수영장은 3개로 나뉘구요

로비쪽에 있는 수영장은 풀억세스룸에 붙어있는 수영장인데요

방에서 바로 수영장으로 나갈수 있는 곳이랍니다

사진찍었는데 안보여서 설명으로 대신할게요!

 

거기는 주로 어린아이가 있는 가족들이 많이 사용하시는데요

물이 깊지 않아서 성인들이 놀기에는 재미가 없어요 ㅎㅎ

 

그리고 여기가 메인풀장 인데요

그래도 나름 깊은곳도 있고 한데 전반적으로 수영장은 엄청 큰 느낌은 아니었어요

보라카이에 리조트 중에서는 해난 라인 수영장이 괜찮아요 ㅎ

 

그래서 거의 여기서 수영하고 놀았구요

저는 스노쿨이랑 오리발 챙겨와서 왔다갔다 많이 했어요 ㅎㅎ

 

그리고 다른곳 한군데 더 있는데요

거긴 작지만 깊고 얕은곳이 다 있어요

 

그래서 수영장이 아기자기하게 3개가 있어요!! ㅎ

 

 

 

로비쪽 입구 말고 뒤쪽으로 나가면 바로 해변이랑 연결되구요

리조트 전용비치는 아니기 때문에 관리가 따로 되어있진 않지만

보라카이 바다가 예쁠 수 밖에 :)

 

저희 갔을때는 태풍이 막 지나갔을 때라고 해서 

아직은 파도도 높고 바람도 많이 불어서 요트 석양세일링은 못해서 아쉬워요

 

원래는 보라카이 해변에서 보면 요트 많이 띄워놓거든요

그게 또 예쁜데 요번엔 좀 아쉽네요! ㅎ

 

 

 

동남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열대과일

디몰이 근처에 있기 때문에 (도보5-7분?)

과일 사와서 방에서 먹을 수 있는데요

 

망고스틴 너무 맛있더라구요

도구가 없어서 열때 너무 힘들었는데요 친구가 잘 오픈해줬어요!

그런데 과일에 개미가 은근 많았는지

첫날은 없었는데

과일 먹고난 다음날부터는 욕실에도 개미가 몇마리씩 보이더라구요

 

개미 진짜 생활력 짱,,,,,

 

왠만하면 밖에서 드시고 오는거 추천드립니다 허허허

 

 

암튼 해난가든 리조트 괜찮았어요

조식 포함이었는데 식당 부페가 굿이었어요

조식도 굿이고 석식도 한번 포함된 적 있었는데

석식이 역시나 훌륭하더라구요! ㅎㅎㅎ

 

추천드려요 :)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