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은이의 맛집/리은맛집

보라카이 무니무니 - 바다가 보이는 맛집

리은 Rieun 2023. 9. 30. 14:13
320x100

 

보라카이에서 방문했던 식당들 중에서

꽤나 마음에 들었던 식당이에요

 

보라카이 시내는 다 걸어서 갈 수 있는 위치에 있어요.

디몰에서 걸어서 도보 3분?? 정도면 갈 수 있는 위치에요.

 

지도에서 보다시피 해변가에 위치해 있어서

창가자리에 있으면 바다가 한눈에 보여서 너무 좋더라구요!

 

 

 

식당 입구에요

munimuni 입니다. 

 

 

1층도 매장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저희는 좀 더 시원한 2층으로 올라갔어요

 

1층은 테라스 느낌으로 오픈되어있고

2층은 실내느낌이랍니다.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된답니다. 

 

 

 

2층엔 사람들이 거의 가득 차있었는데요

창가자리가 가장 좋아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저희 다른자리에 앉아서 기다리다가 

창가자리 나서 옮겼어요!

 

다행히 다 드신 상태라서 금방 옮길 수 있었답니다!

 

 

 

짜잔!! 창가자리 정말 최고죠???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통창이에요!

 

저희가 갔을땐 태풍이 지나간지 얼마 안되었을때라서

아직도 바람이 엄청 불어서 바다에 요트가 하나도 안떠있어요

 

선셋세일링이 넘 예쁜데 아쉽게 못했어요 ㅋㅋ요트는 구경도 못했네요

 

저희는 바닷가에 나가서 석양을 봤지만,

여기 앉아서 선셋 봐도 예쁠꺼같아요! ㅎ

 

 

 

또 옆으로 계단이 하나더 있는데요

루프탑으로 올라가는 계단이랍니다. 

 

 

 

짜잔!

루프탑까지 정말 완벽하죠??

그런데 제가 갔을때는 파라솔이 안쳐져 있는데다가 너무 더웠어서

루프탑에서 식사하는건 좀 어려울꺼 같았어요

 

그래도 바다가 이렇게 한눈에 보이고 바람도 느껴지고

너무 좋아요! ㅎ

 

 

 

화이타 주문했는데요

저희가 식사를 하고 카페처럼 왔던곳이라서

배가 부른 상태라 많이 시키질 못했는데 

화이타 너무 맛있더라구요!

 

맥주랑 망고주스도 인당 한두개씩 시켜서 수다떨면서 힐링했어요

 

 

푸짐하게 잘 나오죠?

해산물도 고기도 밥도 다 너무 맛있어요

 

 

함께 나오는 4가지 소스와 함께 이렇게 사먹으면 꿀맛이랍니다!

가격표는 깜빡하고 사진으로 못찍어왔네요

현지 음식점 가격느낌이에요 가격은 전혀 부담이 없었구요!

 

소스는 리필할때 추가 요금을 내야해요!

특히 과카몰리 듬뿍 올려먹으면 더 맛있으니까

리필 추천드려요! :)

 

보라카이 바다와 가까이 있는 바다뷰 식당 겸 카페

무니무니 추천드려요 :)!!!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