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은이의 맛집/리은카페

반포역 스타벅스 - 주차가능 :)

리은 Rieun 2023. 10. 10. 22:27
320x100

강남쪽은 주차되는 카페를 찾기도 쉽지 않은데요

심지어 스타벅스는 강남에 주차가능한 곳이 정말 드물어요

반포역쪽에는 스타벅스가 2개가 붙어있는데요

하나는 반포자이점이구요

하나는 반포역접이에요

 

6번출구 쪽에 있는 스타벅스가 주차가 가능하답니다!

 

 

 

상가 건물은 이렇게 생겼구요

앞에 주차를 자유롭게 할 수 있는데요

낮에는 주차요원분들이 두어분 정도 계셔서

주차자리를 봐주신답니다

 

아무래도 사람이 많이 몰리는 곳이다보니

주차요원분이 안계시면 엉망진창이 되요 ㅋㅋㅋ

 

 

 

건물 끝쪽에 스타벅스가 위치해 있어요

주차도장 같은거 있어야 하는 줄 알았는데

따로 검사 전혀 안하시더라구요

 

자유롭게 주차하고 자유롭게 있다가 가도 되더라구요

완전 너무 좋아요 !!!

 

 

 

실내는 엄청 넓진 않지만 적당히 자리가 구분되어 있는데요

안쪽에 테이블석이 있는데요

사람이 워낙 많아서 어딜 앉아도 그리 조용하진 않았어요

 

 

 

이쪽은 홀쪽이랍니다. 

창문쪽에 일렬로 앉을 수 있는 1인좌석도 있어서 혼자 오시는 분들도 많이 계셨구요

공부하시는 분들도, 책 읽으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시끄럽지만 집중한다면 못할게 없죠! ㅋㅋㅋㅋ

 

 

 

입구 들어오면 카운터가 바로 보이구요

근처에 아파트도 워낙 많고, 지하철 입구 바로 앞쪽이라

유동인구가 더욱 많아서 사람이 정말 정말 많았어요

 

그래도 자리는 다 있더라구요 하하하

 

 

안쪽 테이블은 그나마 좀 한적해 보이는데요

테이블이 동그란 테이블이라 사람들이 공부하려고

책 올려놓기 좁아서 홀쪽에 커다란 테이블쪽에 더 많이 있는 것 같았어요

 

스타벅스 좋아하시는데

주차때문에 망설이셨다면,

 

주차장 붙어있는 반포역점 추천드려요! :)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