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은이의 맛집/리은카페

닉센 카페 (남양주) - 연중무휴 새벽 2시까지 영업

리은 Rieun 2024. 2. 2. 07:00
320x100




서울 근교에 늦게까지 영업 하는 대형카페는 
바람쐬러 서울 사는 사람들이 많이들 방문하시는데요! 
 
저도 여기저기 다녀 본 기록을 다음에 또 갈때 찾기 편하려고
이렇게 기록을 해보아요!
 

남양주 중에서도 이렇게 외딴곳에 위치해 있는 닉센카페랍니다. 
대형카페라 카페만 덩그러니 있어요!
 
 
 
 

규모가 커서 여기를 일부러 찾아오시는 분들이 많은데
앞에 주차자리도 워낙 여유롭고, 건물 4층 전체를 모두 카페로 사용하고
야외 테이블 자리도 있어서 많은 사람들도 수용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사람이 많이 와도 붐비지 않는 그런 느낌적 느낌!!
아시죠? 워낙 규모가 커서 단체로 방문해도 거뜬하네요!
 

건물 안에는 실내 자리들도 1층에서 4층까지 많이 있구요
야외 테이블도 자리가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하지만, 지금은 추운 계절이다보니, 오픈되어있는 야외테이블은 
너무 추워서 사용하기 어렵고, 저렇게 돔 형태로 되어있는 테이블은 바람이 막아져서
추운 계절에도 인기가 많더라구요!!
 
그리고, 주 사용자는 대부분 커플들이었습니다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문을 하러 실내에 들어왔는데, 
늦은 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빵은 많이 남아있진 않더라구요
 
빵은 먹고싶은게 없어서 주문을 따로 하진 않았어요!
 
 

아 그리고, 저는 다른걸 주문했지만, 
주문이 잘못 들어가서 모르고 잘못나온 메뉴가 있었는데요!!
 
닉센옐로우라는 닉센 시그니쳐 메뉴가 하나더 추가로 나왔더라구요!!
 
그래서 그건 제가 먹었는데요 히히히히히
 
우왕 이거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고구마크림라떼인데요!
 
다른건 안먹어봤지만, 커피를 못마시는 저한테는 닉센 시그니쳐 4가지 메뉴중에
가장 관심이 가는 메뉴더라구요!
 
 

닉센옐로우 메뉴 강력추천합니다 !!!!

 
 
이거 너무너무 맛있어요
많이 달지도 않으면서 당도는 딱 고구마의 달달함까지랄까요?
크림이 아주 훌륭하게 감싸주는 크리미한 텍스쳐까지
너무 훌륭합니다. 강추드려요!!!
 
 
 

포토존도 곳곳에 셋팅되어져 있구요,
 
 

층마다 다양한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어서
원하는 스타일의 테이블에 앉으면 된답니다!
 
 
 

그리고, 루프탑에는 천국의 계단st 의 포토존이 있었는데요
밤이라 보이는게 하나도 없었지만, 밝을때 오면 여기서 사진 찍으면
하늘배경으로 예쁘게 잘 나올꺼 같아요!!
 
 
 
 

위에서 내려다 본 닉센 카페랍니다. 
워낙 매장이 넓다보니, 여기저기 다양한 테이블에 많은 사람들이 계시지만
붐빈다는 느낌은 전혀 받지 못했구요, 
 
다양한 테이블 종류가 있어서 골라앉는 재미도 있고 좋았어요!!
 
밤에 드라이브 하러 슝 다녀올 서울 근교 카페 찾으신다면
남양주 쪽이라면 닉센 카페도 추천드려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