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은이의 맛집/리은카페

남양주 가람 베이커리 카페 맛집 :)

리은 Rieun 2023. 7. 21. 07:00
320x100





가람 베이커리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1570번길 5 가람 베이커리
https://naver.me/GbcNGqYa

 

가람 베이커리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17 · 블로그리뷰 324

m.place.naver.com

 

 

남양주에 누룽지백숙 먹으러 왔다가 다 먹고

근처 카페를 가보았어요

 

검색해봤더니 가람 베이커리가 가깝고 평이 좋더라구요

 

 

건물 전체가 카페라서 수용력이 상당해요! ㅎ

 

 

 

주차공간도 넓어서 주차걱정 1도 없어요

그리고 바로 옆에 빠지와 붙어있어서 워터스포츠도 함께 즐길 수 있어요

 

누룽지 백숙 먹은 집에서 가람 수상스포츠 할인권도 있었는데

수상스포츠 할건 아니라서 안챙겨왔네요 ㅎ

 

 

 

1층에는 야외 테이블이 필로티 타입으로 위치해 있구요

입구는 2층부터 있답니다. 2층으로는 계단으로 가는 길만 있어요

 

 

 

2층부터 4층까지는 엘베로 이동 가능하답니다. 

참고로 화장실은 4층이 더 예쁘더라구요! ㅎ

 

모든 주문은 2층에서 가능하고

베이커리류도 2층에 모두 있어요

 

 

 

입구에 들어서면 베이커리 키친이 바로 보여요!

여기서 바로바로 만드는 빵이라니 유명할 만 하네요!

 

 

 

 

거기 있던 빵 사진 다 찍어와봤어요

시간대별로 나오는 빵 종류도 조금씩 다른게 있더라구요

 

이때는 누룽지백숙 먹고 너무 배불러서 빵이 눈에 잘 안들어왔는데

지금 포스팅하면서 사진 다시 보는데, 빵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와아

비쥬얼도 너무 예뻐요

 

 

 

음료 종류도 다양해서 좋았는데요

커피나 기본 차 종류도 있었지만,

이렇게 다양한 다른 음료도 있더라구요

 

크림치즈 라떼와 블루베리 블러썸 주문해봤어요

둘다 굿입니다!

 

 

 

하겐다즈 아이스크림도 있네요

 

 

 

영수증 아래쪽에 와이파이 비번이 있어요

층별로 화이파이가 다르니 체크하셔야해요!

 

 

4층에 화장실 다녀오는 김에 야외루프탑 둘러봤어요

시야 방해 없이 북한강이 한눈에 보이고, 수상스포츠 즐기는 사람도 볼 수 있어서 

눈이 즐겁더라구요.

 

그런데 여름엔 좀 더워서 루프탑 자리는 힘들꺼 같더라구요 ㅎ

 

그리고 혹시나 위험할 수 있으니 어린이들은 보호자와 함께 올라와야할것 같아요

 

 

 

한눈에 보이는 북한강 뷰 랍니다. 

 

 

 

2층 테이블이에요

 

 

3층 테이블 이에요

더운날이라 실내로 앉았어요

3층이 2층보단 덜 붐비는거 같아서 3층으로 앉았어요

 

 

 

베이커리는 바로 가져갈 수 있어요

저 요즘 소금빵 홀릭이에요

역시나 너무 맛있더라구요

 

 

 

음료는 진동벨을 챙겨주시구요

준비되면 진동벨 울린답니다. 

 

 

 

주문한 음료에요

제껀 블루베리 블러섬인데 너무 달지도 않으면서

블루베리 느낌 물씬 풍기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소금빵 먹고 신난 리은이입니다

소금빵 너무 맛있네요!

 

 

 

사람이 조금씩 빠져서 북한강이 잘 보이는 자리로 테이블을 옮겼어요

수상스포츠 즐기는 사람들이 잘 보이더라구요

눈으로만 봐도 시원해 보이고 좋았어요!

 

 

 

스플렌더 듀얼 게임 챙겨갔었는데

게임한판 했더니 시간이 금방 흘러가더라구요 ㅎㅎㅎ

 

분위기도 좋고, 사람이 많은데 또 테이블도 많아서 웨이팅이 있거나 하지도 않아서 이용하기 좋았어요.

 

 

 

나오는 길에 1층 야외테이블 너무 예뻐보여서 사진으로 남겨봅니다.

북한강 뷰도 좋고, 베이커리도 맛있었던 가람 베이커리 카페 추천드려요 :)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