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은이의 맛집/리은카페

가로수길 예쁜카페 - 식물학

리은 Rieun 2023. 6. 30. 07:00
320x100

친구들이랑 가로수길에서 맛있는거 먹고

카페 어디갈지 찾아보다가 들러본 식물학 이라는 예쁜 카페 포스팅 해볼게요 :)

 

 

 

https://naver.me/FyextlYc

 

식물학 : 네이버

방문자리뷰 718 · 블로그리뷰 1,157

m.place.naver.com

신사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곳에 위치해 있어요

 

 

 

입구에는 커다란 거울이 있길래 또 그냥 지나칠 수가 없더라구요 하하

 

 

실내는 오픈형으로 되어있고

뒤쪽엔 테라스자리가 있었어요

밖에도 자리가 있는데 밖도 분위기가 꽤 좋더라구요

 

 

 

 

식물학 메뉴판이에요

디카페인 종류도 있어서

카페인 부담스러운 사람들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얼그레이 주문해봣어요

 

 

빵 종류도 몇개 있었는데

저희는 밥먹고 와서 디저트는 패스했어요

 

 

 

진동벨도 귀여운 식물모양 ㅎ

 

 

 

 

각자 다른 취향의 우리들은 메뉴도 다 다른거 주문했어요 ㅎ

 

 

얼그레이도, 커피도, 아이스티도 다 맛있었어요 :)

320x100